Fashion

2025년 봄, 사람들이 가장 많이 입을 바지 4

2025.04.03

2025년 봄, 사람들이 가장 많이 입을 바지 4

여름까지 남은 몇 달 동안 정말 중요하게 떠오를 바지들입니다. 스포일러를 하자면, 모두 기본 아이템과 잘 어울리며 클래식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사람에게 안성맞춤입니다.

Getty Images

2025년 봄/여름 시즌에도 바지 트렌드는 여전히 다채롭습니다. 이번 시즌 특히 눈에 띄는 바지는 총 네 가지입니다. 하렘 팬츠, 화이트 청바지, 파자마 팬츠, 와이드 레그 팬츠입니다.

하렘 팬츠

Getty Images

보헤미안 스타일의 유행으로, 하렘 팬츠라는 멋진 트렌드가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밑단은 조이고, 전체적으로 풍성한 실루엣의 하렘 팬츠는 <천일야화>를 떠올리게 하는 독특한 매력이 특징이죠.

몸을 따라 유려하게 흐르는 편안한 팬츠는 대부분 버터 옐로처럼 따뜻하고 보드라운 파스텔 톤으로 출시되며, 플로럴 프린트 버전도 눈에 띕니다. 물론 블랙과 화이트, 샌드 컬러 등 클래식하고 활용도 높은 컬러는 언제나 인기일 거고요!

화이트 청바지

Getty Images

흰색 팬츠는 따뜻한 날씨의 상징입니다. 깔끔해 보이고, 어떤 상의와도 잘 어울리는 데다 올해 유행인 보헤미안 상의와의 궁합도 좋죠. 이번 시즌에는 와이드 레그 실루엣이 가장 많이 선택될 것으로 예측됩니다.

파자마 팬츠

Getty Images

2년 전부터 파자마 팬츠를 얼마나 여러 번 언급했던가요! 벨라 하디드가 후줄근하게 나타난 3년 전부터 예뻐 보였던 팬츠가 드디어 메인 스트리트에 등장합니다. 특히 편안한 텐셀 소재의 체크 스커트 등이 유행하면서 좀 더 파자마스러운 팬츠들이 길거리를 돌아다닐 예정이죠. 이번에는 체크나 스트라이프 패턴뿐 아니라 레이스 디테일을 더한 디자인도 등장합니다.

기본 티셔츠, 운동화, 그리고 이번 시즌에 유행하는 루스한 재킷과 매치하면, 자연스럽게 멋스러운 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와이드 레그 청바지

Phil Oh

청바지 중에서는 와이드 레그 스타일이 가장 핵심적인 위치를 차지할 예정입니다. 스트리트 핏이 유행이라 할지라도, 이미 와이드 레그의 맛을 본 사람들이 이를 놓칠 리 만무하죠.

몇 달 전에는 크롭트 톱에 Y2K 스타일이 많이 보였다면, 2025년에는 보헤미안 스타일과의 조합이 더욱 주목받을 겁니다. 하늘하늘한 블라우스와 매치해보세요. 컬러는 클래식한 청색에서 파스텔 핑크나 옐로처럼 부드럽고 달콤한 색상까지 다양하게 만날 수 있을 겁니다.

Tatiana Ojea
사진
Phil Oh, Getty Images, Courtesy Photos
출처
www.vogue.e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