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특급 호텔에서 즐기는 봄 웰니스 여행

2025.04.11

특급 호텔에서 즐기는 봄 웰니스 여행

신라호텔에서 새로 오픈한 프리미엄 스파부터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웰니스 위크까지, 다채로운 웰니스 경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라호텔 ‘끌레드뽀 보떼 스파’

최근 신라호텔은 최상급 럭셔리 스파 ‘끌레드뽀 보떼(Clé de Peau Beauté)‘를 공식 오픈했습니다. 서울신라호텔과 제주신라호텔은 오픈을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객실 패키지를 선보이는데요. 서울신라호텔은 객실과 끌레드뽀 보떼 스파 트리트먼트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 ‘스파 생츄어리(Spa Sanctuary)’ 패키지를, 제주신라호텔은 스위트 객실과 제주공항-호텔 간 픽업 및 샌딩 서비스, 끌레드뽀 보떼 스파 트리트먼트, 룸서비스 조식 등을 제공하는 ‘리트리트 콜렉션(Retreat Collection)’ 패키지를 마련했습니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숙암차시’

강원 정선에 자리해 자연 속에서 웰니스를 누릴 수 있는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에서는 차를 통해 몸과 마음의 균형을 되찾도록 해주는 웰니스 프로그램 ‘숙암차시(宿岩茶時)’ 티 클래스를 4월부터 매달 전개합니다. 블렌딩 티 전문 브랜드 ‘캄오(CALM’O)’와의 협업으로 진행될 이번 프로그램은 긴장 완화, 해독, 소화 개선, 숙면 유도 등 현대인에게 필요한 여섯 가지 치유 테마에 맞춰 기획한 다양한 블렌딩 티에 대한 상세 설명과 테이스팅으로 진행되며, 티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최적의 차 우림 방법과 믹솔로지 레시피, 페어링 푸드 등 차를 새롭게 즐기는 노하우를 배울 수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크로쉬 공식 웹사이트 또는 웰니스 클럽 유선 번호를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SMALL STEPS EVERYDAY’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는 4월 12일부터 5월 5일까지 웰니스 행사 ‘스몰 스텝스 에브리데이(SMALL STEPS EVERYDAY)’가 열립니다. 이번 행사는 요가, 플로팅 사운드 배스, 줌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침 햇살을 온몸으로 받아 자연과 흐르는 물소리에 귀 기울이며 광합성을 하는 듯한 명상을 할 수 있는 ‘아침을 깨우는 플로팅 사운드 배스’, 도심 속 숨겨진 정원 ‘워터풀 가든’에서 펼쳐지는 줌바 클래스, 야외 수영장에서 진행되는 오드리 코치의 ‘요가와 플로팅 사운드 배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한편 웰니스 위크 기간에 고객들이 휴식을 취하며 웰컴 드링크를 즐길 수 있는 ‘웰니스 라운지’도 운영합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4월 1일부터 네이버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투숙객은 최대 60% 할인된 금액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사진
각 호텔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