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상수 ‘그 자연이 네게 뭐라고 하니’, 국내 개봉 확정
독특한 영화언어를 통해 관객에게 메시지를 전하는 홍상수 감독. 그의 작품은 고유한 색을 띠고 있죠. 홍상수 감독의 33번째 장편영화 <그 자연이 네게 뭐라고 하니>가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습니다.

<그 자연이 네게 뭐라고 하니>는 홍상수 감독이 오랜 기간 이어온 죽음에 대한 사유를 중심에 두고, 유머와 위로를 전하는 작품입니다. 30대 시인 동화가 연인 준희의 집에 우연히 방문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하성국, 권해효, 조윤희, 강소이, 박미소가 출연하며, 배우 김민희가 제작실장으로 참여했습니다.

이 작품은 제75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장편 경쟁 부문 초청작이죠. 〈도망친 여자〉, 〈인트로덕션〉, 〈소설가의 영화〉, 〈물안에서〉, 〈여행자의 필요〉에 이은 6년 연속 초청이었고요. 영화제 집행위원장 트리시아 터틀은 “이 영화를 이루는 형식의 언어와 리듬, 영화에 담긴 통찰을 사랑했다. 사람들에 대한 직관적이고 신랄한 유머가 인상 깊었다”고 평했습니다.

<버라이어티>는 “이 작품은 홍상수의 최근작 중 형식적으로 가장 실험적인 작품이다. 진정성이라는 것을 통제할 수 있는가에 대한 고민과 불안을 이토록 능숙하게 포착한 영화감독은 찾아보기 힘들다. 이 같은 고민이야말로 무엇보다도 진정한 것이 아닐 수 없다”고 평했죠.
홍상수 감독의 또 다른 세계가 담긴 <그 자연이 네게 뭐라고 하니>가 궁금하다면, 오는 5월 14일 극장에서 만나보세요.
최신기사
- 포토
- (주)영화제작전원사
추천기사
-
아트
산뜻한 영감을 채워줄 봄날의 소설집 4
2025.04.02by 이정미
-
뷰 포인트
피곤하면 절대 다정한 사람이 될 수 없으니까
2025.03.28by 김나랑
-
웰니스
치과 의사가 조언하기 전까진 '구강 청결제'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2025.04.14by 안건호, Violeta Valdés
-
셀러브리티 스타일
헤일리가 겨드랑이 아파도 포기하지 못하는 가방!
2025.04.09by 황혜원, Hannah Jackson
-
아트
패러디와 유머의 예술, 샘바이펜
2025.04.15by 권민지
-
아트
'겸재 정선' 전시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작품 7
2025.04.03by 이정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