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미니멀 스타일, 벨라 하디드의 포인트 룩
미니멀 룩은 그저 무난한 스타일이 아닙니다. 최소한의 아이템이 일당백을 하도록 매치하는 치밀한 스타일 계산이 필요하죠. 벨라 하디드가 한발 앞서갔습니다. 보헤미안과 웨스턴, 그런지 스타일을 미니멀 룩에 담아냈죠. 키워드는 ‘스터드’와 ‘로우 라이즈’입니다. 이 모든 스타일을 조화롭게 녹여낸 벨라 하디드의 코디를 살펴보세요.

벨라 하디드는 내공 있는 완급 조절로 올 블랙 룩을 완성했습니다. 중심축이 되는 건 바로 스터드 포인트가 들어간 로우 라이즈 진입니다. 스터드 덕분에 청바지에 크롭트 톱, 단 두 가지 조합만으로 눈에 띄는 스타일을 완성했죠. 스터드는 본디 웨스턴·보헤미안 스타일의 카우보이 부츠, 그런지 스타일의 레더 재킷에 많이 쓰였습니다. 이 모든 스타일을 관통하는 스터드 벨트가 최근에는 미니멀 룩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죠. 벨라는 이 디테일을 벨트가 아닌 바지에 끌어들였습니다.

게다가 로우 라이즈는 매니시한 요소를 자연스럽게 중화합니다. 포마드 헤어, 오버사이즈 레더 재킷, 모터사이클 부츠. 자칫하면 과할 수 있는 터프함을 아찔하게 드러낸 허리 라인으로 정리했습니다.

다른 룩에서도 공식은 같습니다. 회색 스트레이트 진에 로우 라이즈와 스터드 디테일로 이날의 스타일을 정의했습니다. 특히 스키니 진에 스터드 벨트 조합은 그런지 룩을 즐기는 케이트 모스 등 패션 피플 사이에서 꾸준히 사랑받던 조합이죠. 스터드 디테일 역시 벨트에서 진으로 옮겨갔습니다. 포켓 라인을 따라 미세하지만 확실하게 포인트를 줬죠. 여기에 블랙 크롭트 톱으로 허리 라인을 한층 더 강조했습니다.

벨라 하디드의 완급 조절은 멋 내고 싶지만 부끄러운 트렌드족이 특히 참고할 만합니다. 로우 라이즈로 드러내고, 아우터로 감춘 허리 라인부터 시작해보세요. 거기에 스터드 디테일을 더하면 소소하지만 확실한 스타일 완성!
- 포토
- Splash News, Getty Images
추천기사
-
패션 아이템
'혼돈' 그 자체인 청바지 트렌드를 평정할 단 하나의 데님!
2025.04.11by 안건호, Paulina Berges
-
아트
봄날엔 수채화 전시
2025.03.25by 김나랑
-
셀러브리티 스타일
브라 톱 활용의 귀재, 크리스틴 스튜어트
2025.04.09by 오기쁨
-
패션 아이템
2025년에도 헐렁한 청바지가 살아남은 이유
2025.04.15by 하솔휘, Lucrezia Malavolta
-
셀러브리티 스타일
헤일리가 겨드랑이 아파도 포기하지 못하는 가방!
2025.04.09by 황혜원, Hannah Jackson
-
엔터테인먼트
최우수 재즈 보컬 음반의 남예지
2025.03.19by 김나랑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