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에밀리, 로마에 가다!

2025.04.18

에밀리, 로마에 가다!

매력적인 에밀리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에밀리, 파리에 가다>가 새 시즌을 준비 중입니다.

Netflix

<에밀리, 파리에 가다>가 어느덧 시즌 5를 향해 가고 있습니다. 에밀리는 미국 보스턴의 큰 마케팅 회사에서 근무하다 갑자기 프랑스 파리로 발령받아 떠나게 됩니다. 언어도 통하지 않는 낯선 환경에 당황하지만, 에밀리는 특유의 반짝이는 아이디어와 재치로 자신의 역량을 발휘합니다. 그뿐 아니라 낭만적인 연애도 하고, 친구들도 사귀죠. 파리에서 좋은 기억을 쌓은 에밀리는 이제 로마로 향합니다.

Netflix/@giulia_parmigiani_photography

시즌 4에서는 에밀리가 로마로 떠나게 되는 과정이 그려졌는데요. 새로 제작될 시즌 5에서는 본격적인 로마 생활, 새 연인과의 로맨스가 펼쳐집니다. 에밀리가 로마에서 어떻게 마케팅 사업을 확장할지, 처음부터 지금까지 밀당 아닌 밀당을 하고 있는 셰프 가브리엘과 잘될지, 새로운 인물 마르첼로와 더 깊은 관계로 이어질지가 관전 포인트죠. 에밀리가 로마에만 있어 아쉽다면, 반가운 소식도 있습니다. 시즌 후반에 다시 파리로 돌아올 거라는 소문이 돌고 있거든요.

넷플릭스는 올해 말 공개를 목표로 시즌 5 제작에 들어갔습니다. 대부분의 배우들을 새 시즌에서도 만날 수 있을 예정입니다. 다만, 카미유 역을 맡은 카미유 라자트, 제너비브를 연기한 탈리아 베송 등의 합류는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Netflix

<에밀리, 파리에 가다>를 기다리는 건 우리만이 아닙니다.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도 지난해 <버라이어티>와의 인터뷰에서 “이 드라마가 프랑스에 남아 있도록 열심히 싸울 것”이라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장난스럽게 드러낸 바 있죠. 에밀리의 일과 사랑, 그리고 패션까지, 새롭게 펼쳐질 이야기를 기다려봅시다!

포토
Netflix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