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에 대하여, 디올 뷰티의 라 콜렉시옹 프리베 – 그리 디올
그레이의 신비로움이 불러일으키는 호기심, ‘그리 디올’
그레이는 늘 우아하지만 평범하지 않다. 빛과 그림자가 공존하는 순간, 그레이는 오히려 더 많은 이야기를 전한다. 조용하지만 결코 지루하지 않고, 섬세하지만 대담하다.

디올의 꾸뛰리에-퍼퓨머 컬렉션,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의 ‘그리 디올’은 계절과 계절 사이의 경계에 선 지금, 우아함과 대담함의 경계에서 그레이를 후각적으로 표현했다.
남녀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유니섹스 오 드 퍼퓸 ‘그리 디올’은 강렬한 시프레 노트로 각자의 매력에 따라 독특하고 개성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단순히 블랙과 화이트의 혼합을 넘어 어떤 아이덴티티라도 품을 수 있는 그레이처럼 미묘하면서도 풍성한 뉘앙스를 지녔다. 플로럴 노트와 우디 노트가 만나 아이코닉한 시프레 향기가 한층 강조되며 대조적인 조화를 이룬다.
디올 하우스의 역사적인 공간, 몽테뉴가 30번지의 상징적인 컬러인 그레이는 시간의 흐름에 구애받지 않는 복합적인 대조미를 담아낸다. 실루엣을 강조하고, 다른 컬러를 아름답게 표현하며, 때로는 런웨이 무대의 배경에 사용되기도 한다. 가장 섬세한 색채를 연출할 수 있는 우아하고도 뉴트럴한 감각의 그레이는 크리스챤 디올이 즐겨 사용한 컬러 중 하나였다. 이러한 유서 깊은 디올 헤리티지에 모던함을 더한 대담하고 우아한 향수, ‘그리 디올’이 전하는 그레이를 만나 보자.
라 콜렉시옹 프리베 크리스챤 디올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 디올 뷰티 부티크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롯데백화점 동탄점 2층, 더현대 서울 1층, 신세계백화점 대전점 1층 오프라인 매장과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dior.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추천기사
-
패션 화보
손에서 놓을 수 없는 것
2025.04.21by 유정수
-
웰니스
염증을 줄여주고 가볍게 마시기 좋은 아이스 차 3
2025.04.18by 장성실, Ana Morales
-
웰니스
맛있고 단백질이 풍부한 이탈리아의 '가난한 치즈'
2025.04.13by 황혜원, Alessandra Signorelli
-
패션 화보
룰루 테니와 미우미우, 지금 가장 예쁜 발음
2025.04.18by 김다혜
-
웰니스
뼈로 만든 국물, 과연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요?
2025.04.11by 김현유, Ana Morales
-
패션 뉴스
샤넬 11.12 백, 클래식은 어떻게 탄생하나
2025.04.21by 권민지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