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위 장미의 기적, 디올 프레스티지 로즈 스킨케어 리추얼
장미를 돌보듯 피부를 돌본다는 것.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장미의 생명력에서 영감을 받아 피부에 생기와 우아함을 되살리는 리추얼을 선보인다. 5월,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때에 선보이는 ‘디올 프레스티지 로즈 스킨케어 2종 리추얼’은 하루의 끝과 시작, 피부에 한 송이 장미를 얹듯 고요하고 깊은 스킨케어 경험을 제안한다.

디올 사이언스는 무슈 디올이 사랑했던 그랑빌 정원에서 시작된다. 그곳의 해풍을 견디고 피어난 강인한 장미, ‘로즈 드 그랑빌’은 20년의 연구를 통해 디올 스킨케어의 핵심으로 다시 태어났다. 이 장미에서 추출한 생명 에너지를 담아낸 복합체 ‘뉴트리-로사펩타이드’는 피부에 깊은 활력과 밀도를 부여한다.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 륄 드 로즈 액티베이티드 세럼’은 6배1 더 농축된 미세 영양 성분과 14배2 더 풍부한 오메가 성분을 담은 포뮬러를 10,000여 개의 마이크로-펄3 캡슐에 정교하게 담아 피부에 섬세하게 전달한다.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수분과 탄력을 동시에 채우는 이 세럼은, 피부 본연의 활력을 끌어올리며 고요하지만 확실한 변화로 이끈다.

함께 사용하는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은 안티-에이징 포뮬러인 오리지널 로사펩타이드™ 복합체를 함유해 피부 장벽에 작용하고, 시간의 흔적을 개선하며 피부 본연의 힘을 되살리며 리추얼을 완성한다. 특히 라 크렘므는 로즈 앰플 세럼의 핵심 성분인 미세 영양 성분이 피부 속 깊이 흡수되도록 도와주며, 한 달간 세럼과 크림을 함께 사용할 경우 피부는 속부터 밀도와 생기를 채워가며 눈에 띄는 변화를 경험하게 된다.
디올 프레스티지 로즈 스킨케어 리추얼은 매일의 스킨케어를 감각적인 여정으로 바꾼다. 각각의 제품은 단독으로도 완성도가 높지만 함께할 때 피부는 보다 정교하게 다듬어진다. 섬세하게 쌓아 올린 장미의 리듬처럼, 이 리추얼은 피부에 매일 새로운 컨디션을 선사한다. 디올이 추구하는 아름다움은 시간 위에 정성스레 쌓이고 있다. 다이아몬드처럼 새겨진 로즈 드 방의 빛나는 보틀에는 디올이 말하는 영원한 아름다움의 철학이 담겨 있다.

선물은 감사를 전하는 동시에, 때로는 새로운 감각을 피워내기도 한다. 디올 프레스티지는 정성스레 피워낸 장미처럼 피부에 섬세하게 스며들며 진심을 전하는 리추얼이 된다. 스킨케어는 매일 반복되지만 어떤 루틴은 오직 그 사람만을 위해 준비된 하나의 경험이 된다. 장미를 돌보듯 탄생한 이 리추얼은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마음을 보다 깊고 오래 남게 만든다. 단순한 제품이 아니라 감정의 온도를 담은 디올 프레스티지의 두 아이템은 선물을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의 시간을 천천히 아름답게 바꿔준다.
5월의 진심은 섬세하게 전해진다. 피부 위에 고요히 피어나는 장미 한 송이로, 누군가의 하루에 우아한 변화를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 륄 드 로즈 액티베이티드 세럼과 디올 프레스티지 라 크렘므 인텐시브 리페어링 크림을 포함한 디올 프레스티지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0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6개의 온라인 기업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https://www.dior.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1) 미네랄은 6배, 오메가는 2배 더 농축. 새로운 포뮬러와 구버전 디올 프레스티지 라 마이크로 륄 드 로즈 포뮬러(2017년 출시) 간 함량 비교 내역.
2) 새로운 오일 추출물과 2020년 출시 버전의 오일 추출물을 비교한 수치이며 원료적 특성에 한함.
3) 30ml 보틀 기준
추천기사
-
패션 화보
손에서 놓을 수 없는 것
2025.04.21by 유정수
-
웰니스
영양사가 더 자주 먹으라고 추천하는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
2025.04.18by 김현유, Ana Morales
-
뷰티 트렌드
하지원의 새로운 도전, 뷰티 파운더
2025.04.14by 박세미
-
웰니스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눈에 좋은 식품 10
2025.04.24by 김현유, Alessandra Signorelli
-
패션 뉴스
뎀나의 구찌 첫 컬렉션, 9월 공개
2025.04.24by 오기쁨
-
아트
자연의 섭리와 우연까지 껴안는 하종현이란 유일성
2025.04.24by 황혜원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