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 MC, 성한빈
최고의 여성 댄서들이 선보이는 열정과 도전을 담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판이 더 커졌습니다. 전 세계 여성 댄서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고의 대결을 펼칩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 시즌 3는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새롭게 돌아옵니다. 예전에는 한국 여성 댄서들의 대결이었다면, 이번에는 한국, 미국, 일본, 뉴질랜드, 호주 등 국가 대항전을 통해 최정예 크루들이 맞붙게 됩니다.

댄서들의 불꽃 튀는 경쟁 속에서 균형추가 되는 MC의 역할도 큰데요,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MC는 그룹 제로베이스원의 성한빈이 맡았습니다. 댄서 경험이 있는 성한빈은 춤에 진심인 데다, 그동안 음악 프로그램 MC를 통해 차곡차곡 내공을 쌓아온 적임자입니다.

성한빈은 일문일답 인터뷰를 통해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모두 재미있게 봤다. 지금까지 출연한 모든 댄서의 영상을 다 챙겨 볼 정도로 춤에 관심이 많다”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그는 “MC로서 해야 할 역할에 충실하되, 출연자분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실 수 있게 최상의 환경을 조성해드려야겠다 싶었다. 그리고 진행, 비주얼, 댄스 실력, 리액션 등 무엇 하나 놓치지 않은 MC로 기억되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범접(BUMSUP), 에이지 스쿼드(AG SQUAD), 모티브(MOTIV), 오사카 오죠 갱(OSAKA Ojo Gang), 알에이치도쿄(RHTokyo), 로열 패밀리(ROYAL FAMILY)까지 총 여섯 크루가 펼칠 진짜 춤 대결! 오는 5월 27일 시작됩니다.
- 포토
추천기사
-
아트
데이비드 호크니의 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면
2025.04.23by 류가영
-
라이프
비츠×샌디 리앙, 한층 사랑스러운 헤드폰의 등장
2025.03.05by 오기쁨
-
아트
읽지도 않는 책이 점점 쌓여가고 있다면? 당신은 '츤도쿠'
2025.04.23by 안건호, María Quiles
-
패션 아이템
올여름은 스니커즈 벗고 쾌적한 한 켤레
2025.04.25by 황혜원, 김현유, Emma Spedding
-
아트
올봄 경매시장에 활기를 더할 앤디 워홀 작품
2025.04.17by 오기쁨
-
아트
작지만 강한 갤러리들의 전시 5
2025.04.24by 이정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