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성난 두피를 어르고 달래줄 진정 샴푸에요. 뉴질랜드의 대표 건강식품으로 손꼽히는 마누카 꿀 추출물과 아보카도 오일, 블랙비 프로폴리스, 모링가 세라마이드 등의 성분이 듬뿍 들어있죠. 250ml, 3만원.
이브로쉐 라즈베리 린싱 비네거
프랑스 민간요법에서 유래된 헤어 식초에요. 자극받은 두피에 직접 뿌려 마사지하면 시원한 쿨링효과와 함께 엉망이 된 두피의 pH 밸런스를 바로 잡아준답니다. ‘노푸(no-shampoo)’ 경험자들이 컨디셔너 대신 식초를 사용하는 것과 비슷한 이치! 150ml, 9천9백원.
러쉬 루츠
무늬만 멘솔은 잊어도 좋아요. 신선한 민트에서 추출한 진짜 페퍼민트 오일과 스피어민트잎오일, 페퍼민트잎추출물까지 듬뿍 넣은 헤어 트리트먼트랍니다. 더위에 힘없이 지친 모발에 생기와 건강함을 되찾아 줄거에요. 250g, 3만1천원.
아벤느 오 떼르드말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통만 쓴 사람은 없다는 아벤느의 온천수 스프레이. 즉각적인 진정과 보습을 주는데 이만한 게 또 있을까요? 이번 여름에는 얼굴 뿐 아니라 두피와 모발에도 뿌려주세요. 50ml, 8천원.
AMH샴푸
한련초와 대황 등의 한약재를 첨가, 두피 염증으로 인해 발생하는 두피열 완화에 특화된 제품이에요. 모발 트러블이 잦은 편이라면 추천! 산림욕을 하는 듯 편안해지는 아로마 향도 매력적이죠. 500ml, 6만1천원.
스킨푸드 페퍼민트 프레쉬 두피 쿨링 마스크
탁월한 수딩과 쿨링 효과로 두피를 시원하고 상쾌하게 관리해줄 트리트먼트 마스크에요. 두피와 모발에 골고루 마사지와 함께 바르고 5분 뒤 헹궈내면 되죠. 물놀이 후 자극받은 두피를 진정시키기에도 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