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스틱 케이스에서 한 장 한 장 꺼내 쓰던 추억의 종이비누를 기억하시나요? 가벼운 무게와 휴대하기 좋은 크기 그리고 편리한 사용감 때문에 큰 인기를 끌었죠.
그런가 하면 쏙쏙 뽑아 쓰는 기름종이는 어떤가요? 번들번들 올라오는 유분기를 제거할 때도, 제대로 감지 않아 기름진 머리를 처치할 때도 유용하죠.
센스 있는 에티켓을 위한 휴대용 가글도 빼놓을 수 없죠. 얇은 필름 종이 같은 제품 한 장을 혓바닥 위에 올려놓고 녹이면, 1분 안에 구강 세균이 제거되고, 구취 해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답니다.
이처럼 얇은 종이 한 장에 편리함을 쏙 담은 코스메틱 제품이 인기인데요.
눈치오 사비아노(Nunzio Saviano)의 종이 타입 드라이 샴푸. 더 이상 기름종이를 드라이 샴푸 대용으로 쓰지 마세요! 쌀겨 성분을 함유한 이 드라이 샴푸는 모근의 습한 유분기는 물론, 볼륨을 살려주어 탄력 있는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하답니다. 방금 머리를 감고 나온 듯한 상쾌한 향기는 덤.
이니스프리(Innisfree) 카멜리아 에센셜 헤어 스타일링 티슈. 퇴근 후 잡힌 약속. 질끈 묶은 고무줄 자국을 빠르게 없애고 싶다면? 물티슈처럼 뽑아 쓰는 스타일링 티슈를 이용해보세요. 동백 오일 성분을 함유해 부스스한 머리는 금세 정리되고, 싱그러운 향기와 윤기를 선물해준답니다. 긴 머리라면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어요.
파피에르 다르메니(Papier d’Armenie) 인센스 여행 갈 때도 향초를 소지하는 편이라면? 불을 살짝 붙여 서서히 태워 사용하는 종이 타입 인센스는 어떨까요. 130년 전통의 전속 조향사가 만든 은은한 향이 일품!
수정 화장을 위해 블러셔와 브러시를 휴대하고 싶어도, 부피 큰 브러시가 고민이었다면? 간단하게 ‘톡’ 뽑아서 ‘쓱쓱’ 바르면 발그레한 볼 터치가 순식간에 완성되는 종이 타입 블러셔 제품이 등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