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역한류 뷰티 제품 모여라!

2017.09.21

역한류 뷰티 제품 모여라!

이게 다 몇 개죠? 셀 수도 없이 많은 화장품 속에 파묻힌 드류 배리모어(Drew Barrymore).

A post shared by Drew Barrymore (@drewbarrymore) on

화장실 속 캐비닛이 화장품으로 빽빽하군요.

A post shared by Drew Barrymore (@drewbarrymore) on

자타 공인 뷰티를 사랑하고 즐기는 그녀가 요즘 푹 빠진 화장품이 있다는데요?

바로 이것!

놀라지 마세요. 워시 오프 타입의 마스크 제품을 바른 것입니다.

  A post shared by January Jones (@januaryjones) on


민낯이 예쁘기로 소문난 재뉴어리 존스(January Jones)도 이 마스크를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졌죠.

피부에 바른 내용물의 수분이 증발하면서 굳어 주름처럼 보이는 균열을 만들어낸 것! 이 제품은 피부가 즉각적으로 몇 년 후, 즉 노화가 진행되었을 때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컨셉이 재밌어서 인기 있나 싶지만 “10분 후 제품을 지워내고 나면 열 살 정도 어려 보일 정도로 피부가 부드러워지고 탄력이 생긴다”는 것이 사용자들의 솔직한 후기.

브러시, 앰플,  마스크제

주인공은 하나큐어(Hanacure)의 ‘멀티 액션 트리트먼트 마스크(Multi-Action Treatment Mask)’.
브러시, 앰플, 마스크 젤로 한 세트를 구성하고 있죠.

A post shared by Hanacure® (@thehanacure) on

깔끔하게 포장한 외관부터가 예사롭지 않죠? 사용 방법 또한 간단합니다. 낱개로 포장된 앰플을 뜯어 마스크 젤 상자에 넣고 섞어줍니다.

A post shared by Hanacure® (@thehanacure) on

브러시를 이용해 얼굴에 도포하면 끝! 10분이 지나면 서서히 제품이 마르기 시작하는데, 이때부터 자신의 10년 후 피부와 마주하게 됩니다.   

제품을 자세히 보세요. 'Seoul Korea'라는 반가운 영문이 보이죠? 맞습니다. 하나큐어(Hanacure)는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탄생했지만, K-뷰티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이 기발한 아이디어의 제품은 어디서 구입할 수 있을까요? 제품을 자세히 보세요. ‘Seoul Korea’라는 반가운 영문이 보이죠? 맞습니다. 하나큐어(Hanacure)는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탄생했지만, 한국인의 기술력과 K-뷰티를 기반으로 만든 뷰티 브랜드랍니다.

the flower that blooms in adversity is the most rare and beautiful of all A post shared by Hanacure® (@thehanacure) on


연꽃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브랜드, 하나큐어. 한국에서는 예로부터 연꽃이 속세의 더러움 속에서 피되 더러움에 물들지 않는 청정함을 상징한다고 믿어왔습니다.


연잎과 카밀라잎 가루, 로즈힙 오일 등과 국내에서 개발되고 검증된 ‘CO2 OctoLift’ 특허 기술을 이용해 안티에이징 전문 제품을 개발했습니다.
얇은 주름이 개선될 뿐 아니라 이마 전반에 자리한 깊은 주름, 짙은 기미까지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는군요.

하나큐어 에펙트(@hanacureeffect) 계정에 접속하면 수많은 사람들의 인증샷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하나큐어 마스크 열풍이 미국 전역에서 거세게 불자, 하나큐어 이펙트(@hanacureeffect) 계정을 만들어 많은 고객들의 생생한 후기를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제품을 바르는 10분 동안엔 잠시나마 10년 후의 노화를 간접적으로 체험해보고, 제품을 떼어내면 열 살이 어려진 듯 놀라운 안티에이징 효과를 느낄 수 있다니!

드라마틱한 효과를 좋아하는 할리우드 스타들에게 애정을 듬뿍 받는 이유는 충분하죠?

‘한국에서도 모르는 K-뷰티 꿀템 찾기’에 선구안이 있는 드류 배리모어의 인스타그램을 좀더 살펴볼까요?

A post shared by Drew Barrymore (@drewbarrymore) on

다양한 국내 브랜드의 시트 마스크가 눈에 띕니다.

그중에서도 그녀의 페이버릿 아이템은? 국내 브랜드 제이준(Jayjun)의 ‘베이비 퓨어 샤이닝 마스크(Baby Pure Shining Mask)’.
국내 오디언스들에겐 조금 생소한 브랜드일 수도 있으나, 드류 배리모어는 다음과 같이 품평합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제품을 찾았습니다. 3단계로 이루어진 이 시트 마스크 제품은 제가 아시아에서 찾은 보물 중의 보물이에요.”

한국 화장품을 소개하는 디지털 뷰티 편집숍 ‘소코 글램’.

K-뷰티의 뜨거운 인기 덕에 입고되는 제품마다 품절 사태를 빚는다고 합니다. 그중 베스트셀러는 네오젠(Neogen)의 ‘바이오 필 거즈 엑스폴리에이팅 패드(Bio-Peel Gauze Exfoliating Pads)’ 제품!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부드럽게 작용하는 얇고 섬세한 짜임의 순면 패드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성인 남녀들에게 적합한 제품! 피부의 표면뿐 아니라 미세한 피붓결 사이사이에까지 빈틈없이 각질 제거 효과가 작용한다고 합니다.

해외에서 더 인기가 많아지자 올리브영과 롭스 등 국내 드러그스토어에도 입점했죠.

A post shared by touchinSOL (@touchinsolus) on

해외 유튜버들에게 극찬을 받은 프라이머 제품! 터치인솔(Touch In Sol)의 ‘노 포어블럼 프라이머(No Poreblem Primer)’입니다.

"한국인들이 왜 피부가 좋은지 알았어요. 이 제품으로 모공을 다 커버한 것 아닌가요?" 세포라의 베스트셀러 10 리스트에 오를 정도로 인기를 끌었답니다. 타사의 브랜드와 비교했을 때, 확실한 효과와 밀리지 않는 부드러운 텍스처 그리고 저렴한 가격이 장점으로 꼽혔습니다.

“한국인들이 왜 피부가 좋은지 알았어요. 이 제품으로 모공을 다 커버한 것 아닌가요?”
세포라의 베스트셀러 리스트 10에 오를 정도로 인기를 끌었답니다. 타사 브랜드와 비교해도 확실한 효과와 밀리지 않는 부드러운 텍스처, 저렴한 가격이 장점으로 꼽혔습니다.

A post shared by Dr.Jart Global (@drjart) on


빠른 시간 안에 모델들 피부 상태를 최상으로 이끌어내야 하는 분주한 백스테이지.
시트 마스크계의 최강자로 떠오르는 제품이 있는데요.

A post shared by Dr.Jart Global (@drjart) on


바로 닥터 자르트(Dr.jart)의 ‘워터 리플리니시먼트 코튼 시트 마스크(Water Replenishment Cotton Sheet Mask)’!
신기하게도 국내에서는 판매하지 않는 제품입니다.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 마스크 타입으로 수분 충전에 즉각적인 효과를 줘 자주 손이 간다."는 것이 해외 고객들의 후기.

“바이오 셀룰로오스 시트 마스크 타입으로 그 어떤 시트 마스크보다 수분 충전에 즉각적인 효과를 줘 자주 손이 간다”는 것이 해외 고객들의 후기.

제이원(J.ONE)의 '젤리팩(Jelly Pack)' 프라이머, 로션, 마스크가 하나로 합쳐진 특이한 타입의 제품. 베이스 메이크업을 하기 전에 살짝 두드려 바르면 오일을 바른 듯 메이크업 하기 좋은 피부가 완성됩니다.

제이원(J.ONE)의 ‘젤리팩(Jelly Pack)’
프라이머, 로션, 마스크를 하나로 합친 특이한 타입의 제품. 베이스 메이크업을 하기 전에 살짝 두드려 바르면 오일을 바른 듯 메이크업하기 좋은 피부가 완성됩니다.

    에디터
    우주연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