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런트 로에서 만난 패션계의 금수저 2세들
돌체앤가바나의 쇼에 우르르 등장하던 유명 스타들의 2세, 일명 ‘금수저’ 스타들. 런던에서 열린 타미 힐피거 쇼장에서도 이 친구들이 잔뜩 모였군요!
지지 하디드와의 협업으로 지난해 무려 66억 달러의 매출을 달성한 타미 힐피거. 지난 9월 19일, 뉴욕을 떠나 런던에서 지지 하디드와의 세 번째 쇼를 열었습니다.
타미나우 록서커스(TOMMYNOW ROCKCIRCUS) 패션쇼는 런던 록 역사를 상징하는 ‘라운드하우스(Roundhouse)’에서 열렸죠. 쇼에 참석한 화려한 게스트 중 눈에 띄던 밀레니얼들. 유명한 스타 아빠 혹은 엄마를 둔 금수저 2세들입니다.
이름 뒤 ‘성’에서 대략 감이 오시죠? 유명 스타를 가족으로 둔 밀레니얼들.
브랜든 토머스 리(Brandon Thomas Lee)-파멜라 앤더슨과 토미 리의 아들. 1996년생으로 올해 스물한 살입니다.
파이퍼 아메리카 스미스(Pyper America Smith)-럭키 블루 스미스의 누나. 1997년생으로 올해 스물한 살. 브랜든과 연인 사이입니다.
아나이스 갤러거(Anais Gallagher)-‘갤러거’란 성이 흔하진 않죠? 노엘 갤러거의 딸.
12세에 모델 에이전시와 계약을 한 아나이스. 록 스타의 딸답게 (아직 18세인데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과감한 포즈와 노출 사진을 찍어 올리곤 한답니다. 올해 초 멀버리 홍보 대사로 꼽히기도 했습니다.
래퍼티 로(Rafferty Law)-역시 ‘로’ 하면 감이 오시죠? 배우 주드 로의 아들.
하지만 아빠로부터 ‘끼’를 물려받은 건 확실합니다. 그는 지난 런던 패션 위크의 한 파티에서 디제잉을 선보이기도 했고,
올해 초 음악과 패션을 아우르는 크리에이티브 그룹, ‘Something to Hate On(SHO)’도 만들었습니다.
이틀 전, 10월 24일엔 자신의 새 노래 ‘Support Network’도 발표했답니다.
가브리엘 케인 데이 루이스(Gabriel-Kane Day Lewis)-배우 다니엘 데이 루이스와 이자벨 아자니의 아들.
그가 가장 존경하는 패션 디자이너는 ‘하이더 아커만’이라는군요.
“매 시즌 가장 기대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를 꼽으라면 하이더 아커만을 고르겠어요. 그는 지금 벨루티의 디자이너기도 하지만 하이더 아커만에 더 관심이 가요. 매번 새로운 레벨을 보여주기 때문이죠. 언젠가 꼭 하이더 아커만의 홍보 대사가 되고 싶어요.”
9월엔 ‘Lie to Me’라는 싱글곡을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여름부터 ‘Beautiful Failure’, ‘Ink in My Veins’와 같은 곡을 발표해왔죠. 매디 워터하우스(Maddi Waterhouse)-배우이자 모델인 수키 워터하우스의 막냇동생.
언니가 론칭한 브랜드 ‘Pop & Suki’의 모델로도 활동 중.
돌체앤가바나에 이어 할리우드 스타들의 ‘2세’ 영입 작전에 나선 타미 힐피거. 물론 가족들을 뛰어넘는 카리스마를 보여주기엔 아직은 너무 어린 친구들이지만, 재기 발랄한 ‘끼’만큼은 무척 기대되는 밀레니얼들입니다.
” 타미 힐피거는 밀레니얼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낼 인물들과 친하게 지내고 있죠. ‘See Now, Buy Now’ 전략을 포함해 미래의 타미 힐피거를 새롭게 탈바꿈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할 친구들이 바로 스타의 2세들입니다.”
- 에디터
- 홍국화
- 포토그래퍼
- Getty Image Korea, Courtesy of Tommy Hilfiger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