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했어요!” 예비맘이 된 슈퍼스타, 슈퍼맘!
스타들의 2세 소식이 줄을 잇는 요즘입니다. 임신과 결혼을 동시에 알린 박한별과 조윤희, 임신 6개월 차에 결혼식을 올린 이시영, 그리고 최근 임신 소식을 전한 김하늘, 추자현, 소유진, 전지현까지!
#박한별
2000년대 초반 ‘얼짱’으로 이름을 알리며 패션모델로 데뷔했죠. 그리고 뉴스타상, 특별연기상을 거머쥐며 성공한 여배우의 반열에 오른 박한별. MBC 드라마 <보그맘> 주인공으로 금요일 안방극장을 장식한 그녀가 예비 엄마가 됐다는 소식입니다.
드라마 속 캐릭터도 인공지능 로봇이지만, ‘완벽한 엄마‘였죠!
<보그맘> 마지막 촬영을 마친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꽁꽁 숨겼던 비밀’이라는 장문의 글을 올립니다. 현재 임신 4개월 차에 접어들었고, 예비 아빠와는 이미 혼인 신고도 마쳤다는 깜짝 뉴스! 가족들과 간단히 식을 마친 상태로, 내년 초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난 5월 주상욱과 차예련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아 6월 일반인 남성과 교제 중인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당초 10월에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었는데, 9월에 시작된 드라마 <보그맘> 주인공으로 발탁되면서 결혼식을 미루다가 임신을 알게 된 것.
#박수진
2015년 7월 배우 배용준과 결혼한 박수진은 작년 10월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그리고 올해 7월 자신이 출연한 올리브TV의 <옥수동 수제자>에서 둘째 임신을 알렸습니다.
그런데 최근 임신 육아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그녀와 관련한 ‘인큐베이터’ 특혜 논란이 불거졌습니다. 올해 5월 올라온 글은 자신의 아이가 인큐베이터에 있다가 하늘나라에 갔다는 내용으로 병원과 의료 분쟁 중이라는 사실을 밝히며 병원의 부당한 처사에 대해 지적했습니다.
“최근 인터넷상에서 제기되고 있는 문제들에 대해 사과드리고, 사실과 다르게 왜곡된 부분에 대해서는 정확한 사실을 말씀드리고자 글을 쓰게 됐습니다…(생략) 마지막으로 인터넷상에 돌고 있는 인큐베이터 입원 순서와 관련된 루머는 전혀 사실이 아님을 밝힙니다.”
이에 가장 먼저 문제를 제기한 네티즌도 온라인 커뮤니티에 새 글을 올렸습니다. 박수진이 사과하고 싶다며 쪽지를 보내왔고 통화했다고 알리며, 차별대우는 속상했지만 임신 중인 박수진 씨가 걱정된다고 전했습니다. 원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가 작년 말에 제왕절개를 하고선 휠체어를 친정엄마가 밀고 니큐에 갔을 때, 간호사가 부모만 면회가 되니 조부모는 나가라며 쏘아붙이듯 얘기한 게 너무 기분이 나빴어요. 그래서 제 글에 제가 봤던 연예인 부부 일들을 나열해 적고 또 같은 시기에 있었던 엄마들 댓글로 인해 이 부분이 많이 이슈화되었나 봐요. 한 해가 다 되어가는 지금 저는 그들이 어떤 마음으로 그런 행동들을 했을지 이해는 되는데 이런 일들이 재발되지 않았음 좋겠다 하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
둘째 임신 중인 그녀는 아트 클래스를 수강하고 그림을 그리며 태교에 전념하는 중!
#이시영
앳된 외모와 달리 운동을 사랑하는 복싱 선수 출신 스타답게 그녀의 태교법은 꾸준한 달리기와 등산! 9월(결혼식을 일주일 앞둔)엔 임진각 ‘평화통일 마라톤’을 완주하고,
지난주엔 쌀쌀한 날씨에도 내장산을 등반했더군요! 올해 안에 1,000km를 달리는 것이 목표라고 합니다.
이시영_Lee Si Young (actress)🇰🇷(@leesiyoung38)님의 공유 게시물님,
#소유진
결혼 4년 차에 두 아이의 엄마인 소유진이 내년 2월에 태어날 셋째 임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소유진은 현재 ‘탄츠 플레이’로 태교에 전념하는 중. 탄츠 플레이는 무용을 뜻하는 ‘탄츠(Tanz)’와 놀이를 뜻하는 ‘플레이(Play)’의 합성어로, 현대무용과 필라테스를 더한 운동입니다.
#조윤희
KBS2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두 배우, 조윤희와 이동건은 지난 5월 언론에 혼인신고와 임신 소식을 동시에 알려 화제가 됐습니다.
임신 7개월 차인 9월 29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후 괌으로 태교 여행을 떠납니다.
Dusit Thani Guam Resort(@dusitthaniguamresort)님의 공유 게시물님,
부부는 <신혼일기 2>에 출연할 예정이었지만 태교에 전념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동건은 자신의 팬 카페에 2세를 기다리는 소식을 직접 전하기도 했습니다.
“감사하고 설레는 맘으로 기다리고 있어요. 아내도 호빵이(태명)도 건강하게 잘 지내요. 호빵이를 빨리 보고 싶어 참기 힘든 것만 빼고요.”
#추자현
#김하늘
12월엔 임신 전에 촬영한 영화 <신과 함께>를 통해 스크린에서 만날 예정입니다.
#전지현
- 에디터
- 홍국화
- 포토그래퍼
- GettyImagesKorea, Courtesy Photos & Videos
추천기사
-
패션 트렌드
칙칙한 겨울 룩을 환기해줄 컬러 조합
2024.12.11by 안건호
-
패션 아이템
겨울 필수템, 롱부츠 더 예뻐 보일 필승 조합 7
2024.12.09by 이소미
-
패션 트렌드
자세한 럭셔리! 20년 전 런웨이에서 배우는 '가방 꾸미기' 트릭
2024.12.11by 이소미, Emma Bocchi
-
리빙
으슬으슬 추울 때 딱 좋은 보온 물주머니의 효과
2024.12.05by 오기쁨
-
패션 뉴스
토템이 서울에 펼친 완벽한 첫 '프로토타입'
2024.12.06by 이소미
-
뷰 포인트
일은 신성하다고 믿기로 했다
2024.12.09by 김나랑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