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스물다섯 살 정도는 차이 나야 진정한 ‘연상 연하’ 커플

2017.12.08

스물다섯 살 정도는 차이 나야 진정한 ‘연상 연하’ 커플

얼마 전 새로운 연예계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주인공은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출신의 서인국과 박보람. 두 사람은 현재 1년 6개월째 연애 중인 사실을 인정했죠.

 

박보람(@ramramram2)님의 공유 게시물님,

1987년생인 서인국과 1994년생인 박보람. 두 사람은 일곱 살 차이입니다. 나이 차이가 꽤 많다고요? 모르시는 말씀!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입증하는 수많은 셀러브리티 커플이 있답니다. 

에마뉘엘 마크롱 ❤️ 브리지트 트로뉴(스물다섯 살 차이)

프랑스의 대통령과 영부인

프랑스의 대통령과 영부인, 에마뉘엘 마크롱과 브리지트 트로뉴 커플입니다. 스물다섯 살 차이라니! 엄청나죠. 게다가 영부인 트로뉴가 마크롱보다 25세 연상이랍니다.

마크롱이 15살 중

마크롱이 15세, 트로뉴가 40세일 때 이 둘은 처음 만났습니다. 학교 선생님과 제자 사이였죠. 당시 트로뉴는 전남편과 결혼한 상태로 자녀가 셋이나 있는 엄마이기도 했습니다. 그녀의 큰아들은 마크롱보다 두살 위, 딸은 마크롱과 동창입니다. 하지만 그 어떤 조건도 이들의 사랑을 막을 수는 없었나 봅니다. 그녀는 결국 전남편과 이혼했고 마크롱이 30세 되던 해 결혼식을 올립니다.

프랑스의 최연소 대통령이자, 최연소 사랑꾼. 브라보!

프랑스의 최연소 대통령이자, 최연소 사랑꾼. 브라보!

HAMBURG, GERMANY - JULY 07:  US President Donald Trump (2-R), his wife Melania Trump (R), French President Emmanuel Macron (2-L) and his wife Brigitte Macron (L) attend a concert at the Elbphilharmonie philharmonic concert hall on the first day of the G20 economic summit on July 7, 2017 in Hamburg, Germany. The G20 group of nations are meeting July 7-8 and major topics will include climate change and migration.  (Photo by Felipe Trueba - Pool / Getty Images)

스물네 살 어린 부인과 결혼한 미국 대통령과, 스물다섯 살 많은 부인과 결혼한 프랑스 대통령이 나란히 사진을 찍었네요. 찰칵!

로지 헌팅턴 휘틀리 ❤️ 제이슨 스타뎀(스무 살 차이)

Rosie HW(@rosiehw)님의 공유 게시물님,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여자로 뽑히기도 했던 로지 헌팅턴 휘틀리. 이렇게 예쁜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은 건 누구일까요?

바로 스무살 연상의 제이슨 스타뎀입니다.

바로 스무 살 연상의 제이슨 스타뎀입니다. 영국의 대표적인 액션 배우로 손꼽히죠.

  Jason Statham(@jasonstatham)님의 공유 게시물님,

Jason Statham(@jasonstatham)님의 공유 게시물님,

제이슨의 인스타그램은 온통 트레이닝 중인 사진으로 가득합니다. 상남자 중의 상남자! 이런 모습에 반한 걸까요?

20살의 나이차이를 극복한 이 커플. 아직 결혼식은 올리지 않았지만 둘 사이에는 얼마전 태어난 귀여운 아들도 있답니다.

스무 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한 이 커플. 아직 결혼식은 올리지 않았지만 둘 사이에는 얼마 전 태어난 아들도 있답니다.

  Rosie HW(@rosiehw)님의 공유 게시물님,

지난 6월 태어난 아기 잭. 작은 손이 너무 귀엽죠?

올리비에 사르코지 ❤️ 메리 케이트 올슨(열일곱 살 차이)

아역배우 출신에서 이제는 디자이너라는 호칭이 더 잘어울리는 자매, 올슨 시스터즈 입니다. 오른쪽에 앉은 메리 케이트 올슨, 그녀는 2015년 17살 연상의 올리비에 사르코지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역 배우 출신에서 이제는 디자이너라는 호칭이 더 잘 어울리는 자매, 올슨 시스터즈입니다. 오른쪽에 앉은 메리 케이트 올슨, 그녀는 2015년 열일곱 살 연상의 올리비에 사르코지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NEW YORK, NY - SEPTEMBER 05: Mary-Kate Olsen and Ashley Olsen attend the Lexus Design Disrupted Fashion Event at SIR Stage 37 on September 5, 2013 in New York City. (Photo by Taylor Hill/Getty Images)

선글라스를 벗은 이 사진에선 왼쪽이 메리 케이트! 그런데 말이죠. 사르코지라는 성이 조금 익숙하지 않나요?

네 맞습니다. 올리비에 사르코지는

네, 맞습니다. 올리비에 사르코지는 니콜라 사르코지 전 프랑스 대통령의 이복형제입니다. 뉴욕에서 금융권에 종사하고 있죠.

사르코지의 전 부인과의 사이에서 낳은 자녀들도 뉴욕에서 함께 거주한다고 하네요.

둘은 뉴욕에서 함께 살고 있다고 합니다. 아담한 올슨과 장신의 사르코지. 나름 잘 어울리죠? 애연가인 두 사람은 결혼식 때도 모든 하객이 담배를 피울 수 있게 했다고 하네요.

비욘세 ❤️ 제이 지(열두 살 차이)

더이상 긴 설명은 필요없는 커플이죠. 제이지와 비욘세입니다. 이들도 12살이나 차이 나는 띠동갑 커플!

더 이상 긴 설명이 필요 없는 커플이죠. 제이 지와 비욘세입니다. 이들도 열두 살이나 차이 나는 띠동갑 커플!

NEW ORLEANS, LA - FEBRUARY 19:  (L-R)  Michael B. Jordan, Jay Z, Blue Ivy Carter and Beyoncé Knowles attend the 66th NBA All-Star Game at Smoothie King Center on February 19, 2017 in New Orleans, Louisiana.  (Photo by Theo Wargo/Getty Images)

폭풍 성장한 첫째 딸 블루 아이비는 이제 여덟 살입니다. 제법 숙녀 티가 나죠? 어쩌면 지구상에서 가장 많은 주목을 받는 커플. 하지만 행복했던 연애 기간과 달리 결혼 후에는 잡음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특히 불화설과 이혼설, 제이지가 바람을 폈다는 소문이 끊이지 않았죠. 얼마전 제이지는 본인의 불찰을 인정하기까지 했다는군요? 불륜 사실과 힘들었던 결혼생활을 터놓은 제이지 >관련기사보러가기

특히 불화설과 이혼설, 제이 지가 바람을 피웠다는 소문이 끊이지 않았죠. 얼마 전 제이 지는 본인의 불찰을 인정하기까지 했다는군요? 불륜 사실과 힘들었던 결혼 생활을 터놓은 제이 지. >관련 기사 보러 가기

사연없는 집은 없다더니. 역시 완벽해 보이는 커플에게도 나름의 고충이 있나 봅니다. 하지만 그들이 세기의 커플이라는 점은 변함없는 사실이죠.

사연 없는 집은 없다더니. 역시 완벽해 보이는 커플에게도 나름의 고충이 있나 봅니다. 하지만 그들이 세기의 커플이라는 점은 변함없는 사실이죠.

블레이크 라이블리 ❤️ 라이언 레이놀즈(열한 살 차이)

아, 이렇게 완벽할 수 있나요?

아, 이렇게 완벽할 수 있나요? 할리우드의 상징적인 커플이죠. 금발 미녀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영화 <데드풀>의 히어로 라이언 레이놀즈입니다. 사실 라이언 레이놀즈는 2008년 스칼렛 요한슨과 결혼한 적이 있답니다. 두 사람은 2년 만에 파경을 맞았죠.

다시 2년 뒤,

라이언이 정말 능력자인 걸까요? 다시 2년 뒤인 2012년, 열한 살 어린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결혼에 성공합니다. 26세 앳된 신부였던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새해가 되면 32세가 되는 두 아이의 엄마! 라이언 레이놀즈의 훤칠한 외모 탓인지 열한 살 차이로는 보이지 않죠?

흠. 이렇게 보면 조금 차이가 느껴지나요?

흠, 이렇게 보면 조금 차이가 느껴지나요?

나이가 무슨 상관인가요! 어쨋든 둘은 이렇게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답니다.

하지만 나이가 무슨 상관인가요! 어쨌든 둘은 이렇게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답니다.

애덤 리바인 ❤️ 베하티 프린슬루(열 살 차이)

이렇게 꿀이 뚝뚝 떨어질 수 있나요?

이렇게 꿀이 뚝뚝 떨어질 수 있나요?

마룬 5의 애덤 리바인과, 모델 ㅇㅇ는 이미 결혼에 성공한 공식 커플입니다.

마룬5의 애덤 리바인과 모델 베하티 프린슬루도 이미 결혼에 성공한 공식 커플.

이렇게 귀여운 아이까지 있죠! 게다가 프린슬루는 이미 둘째까지 임신한 상태.

두 아이의 엄마 프린슬루는 1989년생으로 우리 나이 29세. 2015년 결혼 당시 그녀는 27세였다고 합니다. 1979년생인 애덤 리바인과는 딱 열 살 차이.

바람둥이였던 애덤을 행복한 가장으로 정착시킨 능력자죠!

적게는 열 살부터 많게는 스물다섯 살까지, 나이 차이까지 남다른 셀러브리티 커플들. 사랑엔 국경만 없는 게 아니죠! 나이도 상관없습니다.

    에디터
    황혜영
    포토그래퍼
    GettyImagesKorea,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