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적인 선물을 하고 싶다면
선물은 예쁘고 반짝여야 좋다. 하지만 때론 실용적인 제품을 선택해보자.
한국후지필름이 ‘인스탁스 스퀘어 SQ10’에 화이트 컬러를 입힌 ‘인스탁스 스퀘어 SQ10 스노우 화이트 에디션’을 글로벌 런칭했다. 인스탁스 스퀘어 SQ10은 인스탁스 제품 중 최초로 디지털 사진 촬영이 가능한 하이브리드 카메라다. 이 제품을 쓰면서 가장 좋은 점은 역시나! LCD 액정으로 촬영과 사진의 결과물 확인이 가능하다는 것. 촬영 직후 출력하거나, 여러 번 촬영한 후 이미지를 선택해 출력 가능하다. 이번에 신규 론칭한 ‘화이트 에디션’은 색깔뿐 아니라 ‘부분 컬러 필터’ 기능을 추가했다. 특정 부분의 한 가지 색채(레드, 오렌지, 옐로우, 그린, 블루, 퍼플)만 남기고 나머지는 흑백효과를 주는 필터다. 이 기능은 기존 인스탁스 스퀘어 SQ10에서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실시하면 사용할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이 포토프린터의 새로운 시리즈 ‘인스탁스 쉐어 SP-3’을 글로벌 공개했다. 이는 스마트폰의 이미지를 와이파이를 통해 필름으로 출력할 수 있는 휴대용 포토프린터다. 기존 신용카드 사이즈의 ‘미니필름’에서 정사각 형태의 ‘스퀘어필름’으로 사진 사이즈를 확대했다. 배터리 완충 시 100장의 사진 출력이 가능했던 것을 약 160장까지 확대했다. 또한 최대 9개의 서로 다른 사진을 통합할 수 있는 ‘콜라주 템플릿’, 날씨, 온도, 촬영 날짜 등의 정보를 함께 출력하는 ‘실시간 템플릿’, 소셜 미디어 분위기를 내는 ‘SNS 템플릿’ 등 다양한 효과를 사진에 적용할 수 있다. 가장 좋았던 기능은 소셜미디어의 사진을 바로 뽑는 것.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드롭박스 등 소셜 미디어 및 스토리지 앱에 저장된 사진을 바로 연결해 출력할 수 있다.
브레오의 눈마사지기 ‘isee5k’는 컴퓨터, TV, 핸드폰 등의 전자파에 혹사당한 눈의 피로를 푸는데 효과적이다. 예민하고 연약한 부위인 눈 주변 피부를 온열 및 공기지압을 통해 부드럽게 마사지할 수 있고, ‘Sleep’ 모드를 활용하면 숙면에 도움이 된다. 목, 어깨, 발, 손 마사지기도 있다. 268,000원.
1~2인 가구를 위한 그릴 ‘자이글 파티’다. 아담한 사이즈(가로세로 16cm, 26cm)가 눈에 띈다. 기존 자이글 그릴과 달리 하부에 시즈히터 방식의 열선을 추가해 구이와 전골 등 다양하게 요리할 수 있다. 화력을 1단에 놓으면 상부 적외선 램프만으로 냄새, 연기, 기름 튀는 것을 최소화한 구이 요리를 즐길 수 있고, 화력을 2단에 놓으면 상부 적외선 램프와 하부 열선이 동시에 작동해 고화력으로 빠른 조리가 가능하며, 자박자박한 국물이 있는 요리도 할 수 있다.
글로벌 모빌리티 컴퍼니 부가부(Bugaboo)가 ‘부가부 박서(Bugaboo Boxer)’를 선보인다. 부가부 박서만의 특징은 인터락킹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수하물용과 기내용 케이스가 서로 맞물리도록 설계된 것으로, 모든 케이스를 한 곳에 모아 고정시켜 사용하거나 각각 분리하여 사용할 수 있다. 섀시, 수하물/기내용 케이스, 노트북 백을 여행 스타일에 따라 긴 여행용, 짧은 여행용, 비즈니스 트립용 등으로 모듈을 구성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비행기나 열차 탑승 시 또는 보안 검색대 등의 상황에 맞게 다른 구조로 빠르게 재구성할 수 있다.
- 에디터
- 김나랑
- 포토그래퍼
- COURTESY PHOTOS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