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ke a Healthy Glow
2018년의 한 달이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갔습니다. 건강한 식생활과 하루 1시간 운동, 매일 10분씩 안티에이징 마사지 등 야심 차게 세웠던 뷰티 계획은 잘 지키고 있나요?
헬시 라이프는 커녕 야근과 패스트푸드, 운동 부족이 여전히 지속되고 있고 낯빛은 작년보다 더 어두워졌다고요?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피부에 건강한 광채를 ‘위조’하는 방법은 얼마든지 있으니까요.
피부에 조명을 켠 듯 밝고 환한 피부를 만드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꿀팁을 소개할게요. 하루에 하나씩 따라 해보면서 자신의 얼굴에 잘 맞는 ‘광채 위조법’을 찾아보세요.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숙경이 건강하고 윤기 나는 피부 표현을 위해 자주 쓰는 트릭은? 촉촉한 포뮬러의 크림에 하이라이터를 믹스해 얼굴의 튀어나온 부위를 중심으로 발라주는 것. 이렇게 하면 완벽하게 커버된 피부보다 더 예쁜 ‘건강한 생얼’을 표현할 수 있다는군요.
글로우 메이크업 전도사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남 보(Nam Vo)는 펄 하이라이터를 광대뼈에 살짝 터치해주는 루틴 하나만으로 피붓결이 한결 예뻐 보일 수 있다고 조언합니다. 납작한 브러시에 피치 베이지 톤의 펄 파우더를 듬뿍 묻혀 ‘<‘ 모양으로 터치해줍니다.
그녀가 사랑하는 또 하나의 윤광 스킬은 크림 타입의 하이라이터를 입술 주위에 발라주는 것. 립스틱을 잘 펴 바른 다음 입술산과 아랫입술의 중앙에만 하이라이터를 바르면 피부에 광채가 생기는 동시에 얼굴이 한결 입체적으로 보인답니다.
메이크업계의 대모, 샬롯 틸버리는 눈두덩에 약간의 반짝임을 더해주면 피부가 한결 건강하고 윤기 있어 보인다고 거듭 강조합니다. 깨끗하게 정돈한 피부에 컬러가 거의 없는 오팔 펄의 섀도를 살짝 터치해주기만 하면 끝!
이제 광채 메이크업을 도와줄 든든한 제품 군단과 사용 팁을 소개할게요.
- 에디터
- Lisa Niven, 공인아
- 포토그래퍼
- Liz Collins, Courtesy of M.A.C
추천기사
-
패션 트렌드
Y2K 룩에 영감을 줄 스트리트 패션 모음
2024.12.11by 황혜원
-
웰니스
행복하고 건강하게 장수하는 사람들의 9가지 특징
2024.11.24by 장성실, 황혜원, Alessandra Signorelli
-
셀러브리티 스타일
지지 하디드와 테일러 스위프트 룩으로 알아본 가짜 친구 구별법
2024.12.11by 황혜원
-
패션 트렌드
자세한 럭셔리! 20년 전 런웨이에서 배우는 '가방 꾸미기' 트릭
2024.12.11by 이소미, Emma Bocchi
-
패션 뉴스
샤넬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티유 블라지
2024.12.13by 오기쁨
-
뷰티 화보
파티 뷰티! 2024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8
2024.12.10by VOGUE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