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네스 펠트로가 전 남편과 약혼 남을 한자리에 모은 이유?
얼마 전 약혼남과 결혼을 앞두고 있다고 얘기한 기네스 펠트로가 자신의 전 남편인 콜드 플레이의 보컬, 크리스 마틴의 생일을 공개적으로 축하했습니다. 그녀는 마틴을 ‘형제’라고 칭했죠. 역시 쿨한 헐리우드답네요.
3월 2일은 콜드 플레이의 보컬, 크리스 마틴의 생일이었습니다. 그는 기네스 펠트로와 12년 간 부부 사이였고 두 아이, 애플과 모세 마틴을 낳았습니다.
41번째 생일을 맞은 크리스 마틴을 위해 전 부인인 기네스 펠트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족 사진과 함께 축하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생일 축하해, 내 형제! 이 사랑스러운 두 아이들을 만들어줘서 고마워.”
두 사람의 애틋했던 사랑은 노래로 남아 있습니다. 2005년에 발표한 콜드 플레이의 ‘Fix You’는 크리스 마틴이 기네스 펠트로를 위해 만든 곡입니다.
2002년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힘들어하는 그녀를 보고, 그녀의 아버지 유품을 정리하다가 발견한 건반을 보고 작곡을 시작했죠. 노래 초반부의 건반 소리가 들리나요? 바로 기네스 펠트로 아버지의 유품입니다. 기네스 펠트로와 그녀의 어머니인 블라이드 대너는 이 노래로 큰 위로를 받았다고 하네요.
바로 이 남자. ‘브래드 팰척’입니다. 작년 11월, 3년 간의 연애 끝에 약혼 했다고 알렸죠. 기네스 펠트로가 크리스 마틴과 이혼 직후 만난 것 같네요(딸과 아들에게도 모두 허락을 받았다고 합니다). 브래드 팰척 역시, 기네스 펠트로처럼 이혼한 경험이 있어 두 사람 모두 결혼에 큰 의미를 두지 않고 서두르지 않고 있습니다.
“벽돌을 쌓듯이, 우리는 성공과 실패를 함께 경험할 거에요. 건강하고 행복한 관계를 위해서죠. 우리가 함께 할 수 있다는 사실은 믿기 어려운 행운입니다.”
그녀는 전 남편과의 여전한 우정을 약혼남과도 공유해 화제가 됐었는데요, 아래 사진을 보시죠. 크리스 마틴과 브래드 팰척이 한 자리에 있는 믿기 힘든 광경입니다. 그녀와 일요일 오전, 브런치를 먹고 있는 장면(공교롭게도 둘 다 회색 티셔츠를 입고 있어서 더 쿨해 보이네요)!
‘모던 패밀리’라는 말이 딱 맞군요. 물론, 크리스 마틴도 현재 열애 중입니다.
기네스 펠트로 식 ‘모던 패밀리’라면 이제 커플 간 더블 데이트도 가능 할까요? 글쎄요, 크리스 마틴의 ‘약혼녀’가 나타나기 전까지는 기다려 봐야 할 일이군요!
- 에디터
- 홍국화
- 포토그래퍼
- GettyImageKorea, Splash News, Courtesy of Goop
추천기사
-
패션 트렌드
제니부터 헤일리 비버까지! 너도나도 입고 있는 단호한 치마
2024.12.11by 이소미
-
뷰티 트렌드
연말 메이크업은 이들처럼! 12월 첫째 주의 뷰티 인스타그램
2024.12.03by 이정미
-
패션 뉴스
루이 비통×무라카미 다카시 협업 에디션 기념 애니메이션 2
2024.12.10by 오기쁨
-
워치&주얼리
오메가란 우주에서 마주한 다니엘
2024.12.09by 가남희
-
패션 트렌드
군침 도는 2025 올해의 컬러 ‘모카 무스’, 앞으로는 이렇게 입자!
2024.12.09by 안건호
-
뷰티 트렌드
볼 빨간 12월! 연말 블러셔의 모든 것
2024.12.05by 이주현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