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하디드와 제인 말리크의 결별
사랑스러운 커플 지지 하디드와 제인 말리크가 결별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28개월간의 결코 짧지 않은 연애였죠. 불과 몇 달 전까지만 해도 이렇게 인스타그램에 애정 어린 포스팅을 올렸던 이들이기에 팬들의 충격은 더 컸습니다.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사랑하는 남자”
“25번째 생일을 축하해! 당신 곁에 있을 수 있어서 행복해”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던 이 커플, 결별조차 애틋합니다. 먼저 제인 말리크가 자신의 트위터에 이렇게 이별 소식을 발표했죠.
— zayn (@zaynmalik) 2018년 3월 13일
“지지와 저는 믿을 수 없을 만큼 의미 있고, 즐겁고, 사랑이 넘치는 관계를 유지했습니다. 저는 여성으로서, 친구로서 지지를 정말 존경하죠. 그녀는 정말 멋진 마음을 가졌습니다. 저희의 사생활과 이토록 어려운 결정을 내리게 된 부분에 대해 존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저희가 직접 말씀드리는 게 맞다고 생각했어요.”
미국 <보그> 화보 촬영장에서 함께 모델로 등장한 Gizi 커플. 이제는 추억이 되었습니다.
베르수스 베르사체 패션쇼장에서의 다정한 모습
침대 속 귀여운 셀카
지지의 생일을 축하해주는 제인 말리크
역시 영원한 사랑은 없는 걸까요?💔 이렇게 잘 어울리는 커플이지만 결국 헤어졌네요. 제인의 트윗을 본 지지 또한 트위터에 결별을 인정하는 글을 올렸습니다. 이별의 씁쓸함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죠.
— Gigi Hadid (@GiGiHadid) 2018년 3월 13일
“이별 발표문은 보통 아주 건조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수년간 함께 경험한 것을 단어로 표현하기란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제인과 제가 공유했던 시간과 사랑 그리고 인생의 교훈에 대해 영원히 감사하게 생각할 거예요. 앞으로도 제인에게 늘 좋은 일만 있길 바라고, 존경과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친구로서 그를 항상 응원하고 지지하겠습니다.”
하지만 결별의 속사정은 당사자 외에는 그 누구도 모르는 법. 어떤 이유로 헤어졌는지 정확하게는 알 길이 없습니다. 다만, 이별을 발표하면서도 마치 열린 결말을 암시하듯 사랑과 존중이 뚝뚝 묻어 나오는 이들의 트윗은 많은 팬들을 기대감에 휩싸이게 했습니다. ‘지금은 헤어지더라도 나중에 다시 만날 수 있지 않을까’ 추측해보는 것이죠. 패션계가 사랑했던 Gizi 커플, 어쨌든 이 둘의 공식적인 투샷을 다시 보기는 힘들 예정입니다.
- 에디터
- 황혜영
- 포토그래퍼
- GettyImagesKorea, Splash News, Vogue USA, Courtesy Photos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