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이그너와 함께, 컬러풀 스프링!

2018.04.05

아이그너와 함께, 컬러풀 스프링!

어느새 완연한 봄이 왔다. 봄 날씨와 어울리는 아이그너의 컬러풀한 신상 백.

#AIGNERLOVE Spring/Summer 2018 collection의 로미 백(Romy Bag)은 페미닌과 엘레강스의 순수한 결합이 컨셉.  호보 스타일과 토트백이 각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타원형의 메탈 장식이 특징이다.

시빌 백(Cybill Bag)은 디너와 나이트 파티에 완벽히 어울리는 쿨한 디자인의 블랙 레더 숄더백. 토트, 숄더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빛나는 골드 스터드가  당신의 리틀블랙드레스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줄 것!

미국의 컬러풀 캔디샵에서 영감을 받은 캔디스 백 (Candice Bag) 화려한 컬러와 독특한 쉐입, 쿨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볼드한 손잡이와 숏 체인이 특징.

숄더백 캔디스와 같은 라인의 캔디스 파우치는 독특하고 컬러풀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포인트.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특별해지고 싶은 날은 라라 백(Lara Bag)을 추천한다. 컬러풀한 프린트, 두 개의 서로 다른 패턴은 그날의 기분과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아이그너 가죽으로 감싼 프레임의 클러치 백 라인. 3가지 스타일로 트렌디한 감성이 돋보인다.

당신을 리얼 레이디로 만들어 줄 제이다 백(Jada Bag)은 레이디백의 트렌디함과 엘레강스를 동시에 갖췄다. 아이그너의 말발굽 모양을 본따 디자인된 둥근 모양의 핸들과 긴 버클 디테일이 포인트. 쉽게 여닫을 수 있고 수납 공간 또한 분리되어 스타일 뿐만 아니라 효율성까지 높였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