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두꺼운 브로 연출법
한 올 한 올 결을 살린 내추럴하고 거친 ‘두꺼운 브로’ 트렌드가 돌아왔어요.
엠마 로버츠, 신디 크로포드, 마고 로비 등 내로라하는 할리우드 여배우들의 얼굴을 담당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입 모아 추천하는 아이브로 제품은 어떤 것일까요? 그들이 공개하는 꿀팁까지!
1 딕 페이지(Dick Page)
“저는 스크루 브러시를 이용해 눈썹을 모두 뒤로 빗어준 뒤 컬러를 더합니다. 그런 다음 다시 눈썹을 위쪽으로 빗어주죠. 나머지 비어 있는 부분은 아이라이너 브러시를 이용해 밝은 컬러를 더해줍니다. 펜슬 타입 아이브로가 더 잘 그려지긴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크리미한 포뮬러를 선호하는 편이에요. 강렬한 룩을 위해선 파우더를 이용해 빈 공간을 채우고, 젤을 덧발라 고정합니다.”
2 웬디 로웨(Wendy Rowe)
“누구나 개성 있는 두꺼운 눈썹을 표현할 수 있어요. 두꺼운 눈썹이 꼭 송충이처럼 숱이 많은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니까요. 저는 버버리 제품을 사용하는데, 손쉽게 농후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요. 눈썹 사이사이 빈 공간을 자연스럽게 채우고 눈썹을 결대로 빗어줍니다. 아무도 메이크업한 줄 모를 정도로 자연스러울 거예요. 화보 촬영장에서 만나는 모델들마다 어떤 제품인지 물어보더군요.”
3 샬롯 틸버리(Charlotte Tilbury)
“제 비법은 원래 눈썹 색깔보다 연한 색을 고르라는 것입니다. 그러면 훨씬 진짜 같은 눈썹을 연출할 수 있어요. 마스카라 타입 제품을 이용할 땐 소량을 한 번에 빗질하는 것이 중요해요. 미간의 아주 짧은 눈썹도 말이죠.”
4 구찌 웨스트만(Gucci Westman)
“스쿠(Suqqu)라는 일본 브랜드 제품인데, 특이하게도 리퀴드 붓펜 타입이에요. 팁이 정말 얇고 섬세해서 진짜 털처럼 연출할 수 있죠. 컬러도 다양하게 출시된답니다.”
5 다니엘 마틴(Daniel Martin)
“제가 해줄 수 있는 조언은 젤이나 파우더 타입이 아니라 다소 딱딱하고 뻑뻑한 펜슬 타입 제품을 이용해 빠르게 눈썹의 빈 공간을 채워주라는 것입니다. 미간을 채울 때는 펜슬만큼 자연스러운 효과를 주는 제품도 없어요.”
- 에디터
- Jenna Rennert, 우주연
- 포토그래퍼
- Courtesy Photos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