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귄 지 3주 만에 약혼한 금사빠, 아리아나 그란데!
아리아나 그란데가 새 남친과 사귄 지 불과 3주 만에 ‘약혼 발표’를 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주변에선 그녀가 혹시 아이를 가진 것 아니냐는 걱정까지 하고 있죠.
— Ariana Grande (@ArianaGrande) 2018년 5월 23일
“..난 베이비 시터도, 엄마도 아니에요. 어떤 여자도 이런 감정을 느낄 이유가 없습니다. 난 그를 성심성의껏 돌봤고, 그의 금주와 약물 절제를 위해 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았고 항상 기도해왔어요. 하지만 헤어진 후, 그가 일으킨 문제로 인해 여자를 비난하고 책임을 묻는 건 부당한 일이에요. 그만해주세요. 나 역시 헤어진 후 힘들고, 고통스러운 나날을 보내지만 그걸 공유하지 않았어요. 여전히 그를 위해 기도하고 내 전심을 다해 이해 하려고 해요.”
그녀의 새 남자친구는 피트 데이비슨(Pete Davidson).2014년 SNL에서 활동했던 최연소 코미디언이자 배우. 그리고 시트콤 <브루클린 나인-나인>과 영화 <나를 미치게 하는 여자>에서 카메오로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이들이 사귄다는 소식이 들려온 지 불과 3주쯤 지났을까요? 아리아나 그란데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의미 심장한 사진과 글이 올라옵니다.
놀랍게도 두 사람은 6월 9일,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로버트 패틴슨의 생일 파티에서 약혼을 발표했습니다.
이미 두 사람의 엄마들은 만났고, 가족들이 친하게 지내고 있다고 하네요. 굉장히 빠르죠?
그 뿐이 아닙니다. 두 사람은 목덜미에 커플 타투도 새겼습니다.
갑작스러운 결별 소식이 들려오자마자 시작된 열애설, 게다가 ‘약혼‘ 소식이 들려오자, 팬들은 그녀가 혹시 피트 데이비슨의 아이를 임신한 것이 아닐까 하는 추측 중입니다. 물론, 몇 주 내로 시끌벅적한 소문은 진위가 가려지겠죠?
- 에디터
- 홍국화
- 포토그래퍼
- Splash News, GettyImagesKorea, Courtesy Photos
추천기사
-
패션 아이템
맨발로 신고 싶은 완벽한 겨울 신발
2024.12.12by 이소미
-
웰니스
피부와 치아 그리고 두뇌 건강에도 좋은 달콤한 ‘이 과일’
2024.12.14by 김초롱, Ana Morales
-
셀러브리티 스타일
왜 내가 입으면 밋밋해져? 롱 코트 이렇게만 입으세요!
2024.12.12by 황혜원
-
아트
2000년대 '서울 오후 3시'의 풍경 발견하기
2024.11.26by 황혜원
-
패션 뉴스
루이스 트로터, 보테가 베네타 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임명
2024.12.13by 오기쁨
-
패션 트렌드
제니부터 헤일리 비버까지! 너도나도 입고 있는 단호한 치마
2024.12.11by 이소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