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 "정준영 논란에 연루되지 않았다…당황스러워"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용준형이 불법 촬영물이 공유된 단체 카톡방에 동참한 연예인으로 지목되자 해명에 나섰습니다.
용준형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조차도 혼란스러운데 저 때문에 걱정 혹은 분노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이렇게 직접 글을 올린다”라는 말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올렸습니다.
용준형은 “금일 보도된 내용에 제가 이번 사건에 동참했거나 혹은 연루돼있다는 말을 들었을 때 정말 당황스러웠다”며 “앞뒤 상황을 배제하고 짜깁기돼 보도된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저는 이런 내용을 들었을 당시 그런 일이 있다는 것도 인지하지 못했다”고 해명했습니다.
그는 마지막으로 “무심코 반문했던 말에도 잘못이 있다고 생각하실 수 있다”며 “앞으로는 모든 언행을 좀 더 신중히 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이날 저녁 SBS 8뉴스는 지난 2015년 말부터 약 10개월 간 일어난 정준영의 불법 촬영 영상 유포 의혹에 대해 보도하면서, 정준영이 ‘가수 용○○’, ‘김○○’, ‘이○○’ 등 지인들과 나눈 카카오톡 단체 채팅방 대화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해당 카톡 단체방에서 정준영이 ‘동영상 찍어서 보내준 거 걸려가지고’라고 말하자, 용 씨는 ‘그 여자애한테 걸렸다고?’라고 말한 내용이 담겨있습니다.
보도 이후 온라인상에서 용 씨를 두고 용준형의 이름이 거론되자,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측은 “용준형은 그 어떠한 불법 동영상 촬영 및 유포와 관련이 없다”고 즉각 대응에 나섰습니다.
[이하 용준형 해명 전문]
안녕하세요 용준형입니다.
저조차도 혼란스러운데 저 때문에 걱정 혹은 분노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이렇게 직접 글 올립니다.
금일 보도된 내용에 제가 이번 사건에 동참하였거나 혹은 연루되어있다는 말을 들었을 때 정말 당황스럽고, 사실 여부를 떠나 이런 일에 연관되어 이름이 거론되었다는 사실에 다시 한번 저를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앞뒤 상황을 배제하고 짜깁기되어 보도된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니며, 저는 이런 내용을 들었을 당시 그런 일들이 있다는 것도 인지하지 못했었습니다.
제가 정말 무심코 반문했던 말에도 잘못이 있다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는 모든 언행을 좀 더 신중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용준형 올림
- 에디터
- 프리랜서 에디터 오기쁨
- 포토그래퍼
- 사진=용준형 인스타그램
추천기사
-
패션 화보
볼륨, 개성, 란제리 그리고 파티
2024.12.13by 손은영
-
패션 화보
드레스에 아우터, 2024년 파티는
2024.12.14by 손기호
-
웰니스
스트레스로 지친 하루 달래줄 음식 전문가 추천 5가지 진정 음료
2024.12.04by 황혜원, Jeanne Ballion
-
셀러브리티 스타일
겨울 룩의 품위를 지켜줄, 실속 있는 '이 소재'
2024.12.13by 이소미
-
셀러브리티 스타일
벨라 하디드가 드라마에서 선보인 '카우걸' 룩
2024.12.13by 오기쁨
-
웰니스
피부와 치아 그리고 두뇌 건강에도 좋은 달콤한 ‘이 과일’
2024.12.14by 김초롱, Ana Morales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