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남사친과 남친 사이, 파이 카드라는 누구?

2019.07.22

남사친과 남친 사이, 파이 카드라는 누구?


남사친과 남친 사이 그 어딘가! 항상 켄달 제너의 곁을 지키는 훈남이 있습니다.


얼마 전 윔블던 테니스 경기장에서는 그녀와 커플 룩을 입고 등장했죠.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그의 이름은 파이 카드라(Fai Khadra).

그런데 그의 얼굴이 어딘지 낯익다고요? 

카다시안 패밀리와 그녀의 친구들을 팔로우하는 사람이라면, 그의 얼굴이 익숙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는 카일리 제너의 옛 절친인 조딘 우즈와 데이트한 적도 있고요.

가수 리타 오라와도 한때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했답니다.

모델 벨라 하디드와도 꽤 친한 사이였죠.

빅토리아 시크릿의 모델 데본 윈저와는 2014년부터 2015년까지 1년 정도 연인 관계를 유지했습니다.

본인이 엄청난 유명 인사는 아닙니다만, 파이 카드라는 슈퍼모델, 가수 등 꽤 인지도 있는 셀러브리티와 교제를 이어갔습니다.

그리고 가장 오래 그의 곁을 지킨 것은 켄달 제너! 실제로 파이 카드라는 <4차원 가족 카다시안 따라잡기(Keeping Up with the Kardashians)>에 ‘켄달의 친구’로 종종 얼굴을 비치곤 합니다.

그리스로 휴가를 함께 떠나고, 할로윈 파티까지 함께 하는 절친 사이죠.

함께하는 시간이 너무 많은 탓에 연인 관계로 의심받곤 하지만, 결정적인 장면이 포착된 적도 없는 데다가 그동안  단 한 번도 공식적인 입장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어쨌든 그가 이국적인 외모를 자랑하는 훈남인 것은 분명합니다. 파이 카드라는 사우디아라비아에서 태어나 두바이에서 자란 팔레스타인계 혈통으로 쌍둥이 여동생은 DJ와 패션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죠.

버질 아블로의 첫 번째 루이 비통 쇼에도 초대받은 그는 패션계의 미스터리한 ‘핵인싸’ 중 한 명입니다. 모델 스펙을 지닌 훈남에 켄달 제너와도 꽤 잘 어울린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 과연 사랑과 우정 사이, 켄달과 그의 관계는 어떻게 발전할까요?

    에디터
    황혜영
    포토그래퍼
    GettyImagesKorea, Splash News,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