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모모 "열애설 사실무근"
불과 하루 전 가수 강다니엘과 걸 그룹 트와이스 지효가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최고의 아이돌 커플’이 탄생했는데요, 연이어 아이돌의 열애설이 흘러나왔습니다. 이번에는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트와이스 모모가 주인공입니다.
6일, 한 매체는 김희철과 모모가 2년째 열애 중이라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한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고 합니다. 이후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열세 살 차이로 가요계 아이돌 선후배 사이입니다.
김희철은 트와이스 데뷔 당시부터 모모의 팬이라고 자처해왔습니다. 김희철과 트와이스는 MBC MUSIC <주간 아이돌>에 함께 출연한 적이 있는데요. 당시 모모의 애교에 김희철이 ‘심쿵’하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또 모모는 지난 2016년 김희철과 민경훈이 함께한 프로젝트 ‘우주겁쟁이’의 뮤직비디오에 주인공으로 출연한 인연이 있죠. 이 외에도 두 사람은 JTBC <아는 형님>, SBS <꽃놀이패> 등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다졌습니다.
하지만 열애설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슈퍼주니어의 소속사 레이블 SJ는 이날 “김희철과 모모 두 사람은 평소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 열애는 사실무근”이라고 입장을 내놨습니다.
모모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역시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습니다. 결국 열애설은 1시간 만에 해프닝으로 마무리됐지만, 팬들은 여전히 놀란 가슴을 쓸어내리고 있습니다.
- 에디터
-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 포토그래퍼
- 레이블 SJ, JYP엔터테인먼트, Instagram 'kimheenim'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