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아이템

면세점에서 꼭 사야 하는 뷰티 브랜드 4

2019.08.26

면세점에서 꼭 사야 하는 뷰티 브랜드 4

날 보러 와요, 면세점으로! 국내에서는 오직 면세점에만 있는 뷰티 브랜드.

버버리 뷰티

국내 매장은 안타깝게도 철수했지만 면세점에서는 여전히 만날 수 있다. 우아한 핑크 펄로 ‘코덕’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하이라이터와 아이 팔레트, 스틱 파운데이션 등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지만 그중 가장 인기를 끄는 건 생생한 발색과 촉촉함을 자랑하는 ‘키세스 립 라커’.

베카

‘세포라 하이라이터’라는 연관 검색어를 갖고 있을 정도로 세포라 직구 추천 브랜드 리스트에 늘 이름을 올리던 베카(BECCA)를 이제 면세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글로우 스킨을 중요시하는 브랜드답게 베스트 제품은 ‘문스톤 하이라이터’! 단, 베카의 제품은 꽤나 시머하므로 은은한 제품을 선호한다면 오프라인 매장에서 테스트해보길 권한다.

크리스찬 루부탱 뷰티

패션 하우스의 대표 아이템인 플랫폼 힐의 굽을 연상케 하는 케이스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크리스찬 루부탱 뷰티도 지난여름 국내 면세점에 진출했다. 립 제품이 하나에 98달러인지라 적립금, 멤버십 할인 등 ‘면세점 찬스’를 끌어모아도 꽤 고가에 속하는 편이지만 루부탱 뷰티만의 디자인과 현재 국내에서는 면세점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는 희소성 때문에 뷰티 마니아들이 관심을 갖기에는 충분할 듯싶다.

로에베 퍼퓸

많은 이들이 해외에 다녀오면서 사온 ‘그’ 로에베 향수를 이제 면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군은 남성용, 여성용 퍼퓸과 오드 뚜왈렛 총 네 개만 들어온 상태지만 인기는 상당하다. 감성을 자극하는 패키지와 단독으로 뿌려도, 레이어링해도 좋은 매력적인 향취, 니치 퍼퓸보다 합리적인 가격까지. 카드를 꺼내지 않을 이유가 없다.


    프리랜스 에디터
    강혜은
    포토그래퍼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