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OLORS OF GIFT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고픈 순간, 어떤 색으로 마음을 표현하고 싶은가요? 깔끔하고 심플한 블랙 앤 화이트. 로맨틱한 무드의 레드 컬러. 그리고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골드 컬러까지. 샤넬이 추천하는 각기 다른 무드의 기프트 리스트를 소개할게요.
#BLACKandWHITE
실용적이고 세련된 선물을 찾고 있다면 라 크렘 망 핸드크림을 눈여겨보세요. 예쁜 조약돌처럼 생긴 이 핸드크림은 바르는 즉시 향기와 함께 부드러운 촉감을 안겨줄 거예요. 블랙 컬러의 르 리프트 라 크렘 망은 샤넬의 안티에이징 라인 중 하나로, 매끄러운 탄력과 함께 피부 톤까지 정돈된다는 사실. 화이트 컬러의 라 크렘 망은 메이로즈와 아이리스 추출물을 함유해 빠른 흡수력과 함께 끈적이지 않는 촉촉한 느낌이 특징입니다. 항상 곁에 두고 자주 꺼내 쓰는 핸드크림, 이보다 더 센스 있는 선물이 있을까요?
#RED
부담 없이 주기 쉽지만 그만큼 선물할 때에 고민되는 아이템이기도 한 립스틱. 조금 특별한 컬러와 텍스처의 아이템을 찾는다면, 새롭게 출시된 루쥬 알뤼르 잉크 퓨전을 추천할게요. 빠르게 밀착되는 텍스처와 부드러운 매트 피니시는 바르는 순간 행복한 만족감을 줄 거예요. 총 12가지 컬러로 출시된 루쥬 알뤼르 잉크 퓨전 중 특히 추천하고픈 컬러는 선명한 오렌지 레드의 816 프레쉬 레드, 클래식한 정석 레드 컬러인 818 트루 레드, 그리고 고혹적인 와인빛의 824 베리.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루쥬 알뤼르 잉크 퓨전. 나에게 가장 먼저 주고 싶은 선물이네요.
#GOLD
누군가에게 오래도록 은은하게 머무를 수 있는 선물을 찾고 있다면, 부드러운 골드 컬러를 연상시키는 가브리엘 샤넬의 향기를 선물해보세요. 가브리엘 샤넬 오 드 빠르펭은 자스민, 일랑일랑, 오렌지 블로썸, 튜베로즈 4가지의 꽃 향기를 담은 향수로, 가브리엘 샤넬의 아우라를 떠올리게 하는 특별한 향수죠. 기분까지 아름다워지는 듯한 이 향기를 입는 방법은 향수 말고도 많다는 사실 알고 있었나요? 향기와 함께 크리미한 텍스처로 새틴처럼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꿔주는 가브리엘 샤넬 모이스춰라이징 바디로션,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가브리엘 샤넬 향을 입을 수 있는 가브리엘 샤넬 오 드 빠르펭 트위스트 앤 스프레이, 그리고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머릿결에 윤기와 함께 향을 입혀줄 가브리엘 샤넬 헤어 미스트까지. 받는 사람뿐 아니라 주는 사람에게서도 특별한 향기의 아우라가 느껴질 것 같습니다.
- 에디터
- Creative Content Lab.
추천기사
-
웰니스
정하기 나름! 당신의 ‘정신연령'은 몇 살인가요?
2025.01.25by 김초롱, Daisy Jones
-
웰니스
독한 감기 물리치는 겨울철 효과 만점 주스!
2025.01.15by 장성실, Beatrice Zocchi
-
아트
타계 14주기, 박완서의 미출간 원고를 담은 책 속 구절
2025.01.22by 이정미
-
아트
성수에서 한남까지, 서울 '핫플' 속 전시 3
2025.01.09by 이정미
-
웰니스
의사가 알려주는 '굿 닥터의 조건'
2025.01.26by 장성실, Ana Morales
-
웰니스
다이어트와 장수 동시에 챙기는 항염 식사!
2025.01.24by 장성실, Ana Morales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