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스> 촬영장에서 폭발물 발견
마블의 1세대 히어로들이 휴식기를 갖는 가운데, 또 다른 세계관의 히어로 무비 <이터널스> 촬영이 한창입니다. 안젤리나 졸리, 셀마 헤이엑, 리아 맥휴, 리처드 매든, 쿠마일 난지아니 등 할리우드 배우와 우리나라 배우 마동석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죠.
내년 개봉을 앞두고 <이터널스>의 촬영을 진행하는 가운데 비상 상황이 벌어졌습니다. 5일 외신에 따르면 스페인령 카나리아 군도에 있는 <이터널스> 촬영장 근처에서 폭발물이 발견된 겁니다.
당시 현장에는 안젤리나 졸리와 리처드 매든, 스태프들이 있었습니다. 이들은 폭발물을 제거할 때까지 근처 푸에르테벤투라섬으로 대피해 있었으며 다행히 별다른 피해는 없었습니다. 마동석은 해당 촬영 현장에 없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폭발물은 테러 위협이 아닌 전쟁 중에 쓰이던 것으로 추정됩니다. 폭발물이 어디에서 나타난 것인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카나리아 군도가 제2차 세계대전 당시 독일군 군사기지로 사용되었던 점을 미뤄봤을 때, 당시 군에 의해 남겨졌을 가능성이 큽니다.
관계자들은 전문가를 불러 폭발물을 안전하게 제거했으며, 혹시 남아 있는 폭탄이 더 있는지 조사하고 있습니다.
<이터널스>는 1976년 발간한 잭 커비의 동명 코믹스를 원작으로 합니다. 실험을 통해 초인적인 힘을 지니게 된 종족 ‘이터널스’가 빌런 ‘데비안츠’와 맞서 싸워 지구를 구한다는 내용입니다. 마동석은 10명의 이터널스 중 초인적인 힘을 자랑하는 캐릭터 ‘길가메시’를 맡았습니다.
마블의 새로운 히어로물 <이터널스>는 2020년 11월 전 세계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 에디터
-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 포토그래퍼
- GettyImagesKorea
추천기사
-
패션 아이템
약속 있는 날 입고 싶은 청바지 조합 4
2024.12.23by 이소미, Héloïse Salessy
-
아트
존재와 움직임 그 사이 비디오, 빌 비올라 개인전 'Moving Stillness'
2024.12.09by 황혜원
-
패션 트렌드
'보그' 웹사이트 통계로 알아본 2024년 트렌드 총정리
2024.12.30by 황혜원
-
셀러브리티 스타일
재회한 '솔선 커플'의 연말 시밀러 룩은? 12월 다섯째 주의 패션 인스타그램
2024.12.30by 이정미
-
웰니스
피부가 훅 늙기 전에! 겨울엔 냉 노화를 조심하세요
2025.01.02by 김초롱
-
셀러브리티 스타일
따라 하고 싶은, 제니퍼 로페즈의 럭셔리 겨울 무장 룩
2025.01.03by 이소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