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특별한 숙취 해소 비법은?
얼마 전 <나 혼자 산다>에서 숙취 상태를 여과 없이 보여준 개그우먼 박나래. 평소에도 주당으로 알려진 그녀가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개했습니다.
사람마다 음주 습관이 다르듯, 숙취 해소 방법도 다양하겠죠? 셀러브리티들이 신봉하는 특별한 비법을 소개합니다.
기네스 팰트로
유기농의 여왕 기네스 팰트로는 ‘냉온욕’ 방법을 추천합니다. 하지만 술 마신 다음 날, 침대에서 나오기 힘들 정도로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라면 따라 할 수 있는 에너지가 남아 있을지 모르겠네요. 우선 그녀는 참을 수 있는 만큼 뜨거운 물을 받은 뒤 욕조에서 20분을 보내라고 이야기합니다. 그 뒤 얼음장처럼 차가운 물로 1분간 샤워하고, 다시 따뜻한 욕조 물에 몸을 담그라고 권하죠. 마지막으로 다시 차가운 물로 1분간 샤워를 마칩니다. 숙취 해소는 물론 정신이 번쩍 들겠죠?
레이디 가가
레이디 가가는 한 외신과 인터뷰에서 자신의 건강한 숙취 해소법을 밝혔습니다. “우선 파티가 시작되기 전 크루아상을 하나 먹어둡니다. 속을 든든하게 채운 뒤 파티를 즐긴 다음 날에는 그린 주스를 마시고 요가 클래스에 가죠.” 이렇게 하면 그 전날 섭취한 위스키를 모두 땀으로 흘려보낼 수 있다는군요.
해리 왕자
얼마 전 영국 왕실에서 독립하겠다고 밝혀 사람들을 놀라게 한 해리 왕자. 로열패밀리인 그의 숙취 해소법은 어떻게 될까요? 인터뷰에서 직접 언급한 적은 없지만 오랜 루머에 의하면 해리 왕자는 음주를 즐긴 다음 날 딸기를 넣은 밀크셰이크로 속을 풀어준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귀여운 방법이죠?!
케이티 페리
가수 케이티 페리는 <데일리 레코드>와 인터뷰에서 꽤 클래식한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인앤아웃 버거를 먹은 뒤 명상을 하고 하루 종일 잠을 청하는 것! 한국에서는 시중에서 구할 수 있는 햄버거로 시도해볼 수 있겠군요. 명상과 수면은 어디서나 가능하니까요!
르네 젤위거
얼마 전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여배우 르네 젤위거. ‘브리짓 존스’로 잘 알려진 그녀는 포만감을 주는 영국식 아침 식사, ‘잉글리시 브렉퍼스트’를 선호합니다. 달걀과 베이컨, 소시지, 블랙 푸딩, 버섯, 토마토를 포함한 식단이죠. 지방과 단백질 함유량이 높은 이 식단은 체외 알코올 배출량을 늘려, 조금 더 빨리 컨디션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에디터
- 황혜영
- 포토그래퍼
- Pexels, Courtesy Photos
추천기사
-
셀러브리티 스타일
겨울에 딱! 케이티 홈즈가 보여준 비장의 색 조합
2025.01.02by 이소미
-
리빙
더 효율적인 목표 관리를 위한 '만다라트 차트'
2024.12.31by 오기쁨
-
뷰 포인트
스마트폰 없이 크리스마스 보내기
2024.12.24by 이소미, Daisy Jones
-
리빙
2025, 베타 세대가 온다
2025.01.02by 오기쁨
-
뷰 포인트
조상들이 쟁취한 품질보증서, K-라벨에 관하여
2025.01.01by 김나랑
-
Beauty
궁극의 울트라-프리미엄 스킨케어, NEW 디올 프레스티지 레 넥타 드 로즈
2025.01.05by 서명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