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콕’
여행을 떠날 수 없는 요즘, 너무 답답하다면 호캉스 어떨까요? 호텔에서 다양한 ‘룸콕 패키지’와 미식 프로모션을 마련했습니다.
롯데호텔 서울의 룸콕 패키지
이른 체크아웃이 불만이었나요? ‘슈퍼 위크 데이 패키지’는 첫날 오후 12시 체크인한 후 둘째 날 오후 5시에 체크아웃하여 최장 29시간 동안 호캉스를 즐길 수 있어요. 이그제큐티브 타워 그랜드 디럭스 룸 1박,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르 살롱 이용권(3인), 롯데호텔 서울 식음 상품권 5만원, 웰컴 티 및 무료 발레파킹(투숙당 1회)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패키지는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이용할 수 있고 가격은 33만원부터입니다. 라세느 디너까지 추가한다면 3인 기준 42만원입니다. 5월 31일까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룸콕 패키지
‘스위트 인 럭셔리 패키지’는 그랜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와 그랜드 스위트 킹 객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환영 선물과 컨티넨탈 조식, 이브닝 칵테일,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식음료 크레딧, 무료 사우나를 제공합니다. 6월 30일까지이며, 1박당 40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입니다.
콘래드 서울의 디저트 & 이탤리언 뷔페
거리의 꽃구경 대신 꽃이 가득한 실내에서 브런치를 즐겨보면 어떨까요? 콘래드 서울의 이탤리언 레스토랑 아트리오에서 매주 주말 점심, 봄꽃을 테마로 한 케이크와 타르트, 다쿠아즈 등의 디저트와 피자, 파스타, 파니노 등의 아트리오 대표 메뉴를 즐기는 ‘블루밍 가든’을 선보입니다. 가격은 1인 기준 6만5,000원(성인 기준, 세금 포함)이고 한 명당 2만5,000원을 추가하면 이탈리아산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요.
파크 하얏트 부산의 망고 애프터 눈 티 세트
망고 좋아하시나요? 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에서 ‘망고 애프터 눈 티 세트’를 5월 4일부터 선보입니다. 망고의 향과 맛을 살린 스위트 셀렉션, 세이보리 셀력션 등이 담긴 3단 트레이와 프리미엄 커피 또는 티로 구성됩니다. 스위트 셀렉션의 촉촉한 망고 롤케이크와 망고 팬케이크, 망고 화이트 초콜릿 브라우니는 보기만 해도 달콤하네요.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인에 6만5,000원(세금 포함)입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야외 수영장
수영장의 계절이 다가오네요. 남산에 자리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이 오는 5월 1일부터 개장합니다. 아직 춥다고요? 최고 32°C까지 온수를 제공하는 시설을 전면에 마련해 선선한 날씨에도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23개 카바나에는 독립된 작은 풀과 함께 침대형 소파와 테이블을 갖추었습니다. 호텔 회원 또는 투숙객은 누구든 이용할 수 있고, 비투숙객은 5월 1일부터 6월 19일까지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문을 여는 시그니엘부산
마지막으로 코로나19가 잠잠해질 무렵 부산 여행을 꿈꾸는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네요. 롯데호텔의 프리미엄 랜드마크 호텔 브랜드 ‘시그니엘’의 두 번째 호텔인 시그니엘부산이 오는 6월 17일 부산 해운대에 들어섭니다. 부산 지역 최고층 빌딩인 엘시티 랜드마크 타워(3~19층)에 자리하죠. 총 260실 규모로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는 파노라믹 오션 뷰 객실이 눈에 띕니다. 객실 내부는 럭셔리 호텔을 담당해온 디자인 그룹 HBA가 푸른 바다를 테마로 꾸몄습니다. 어메니티는 딥티크를, 침구는 160년 역사의 이탈리아 브랜드 프레떼를 사용했네요. 인피니티 풀과 뉴욕 출신의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샹테카이의 스파, 미쉐린 가이드 3스타 셰프 브루노 메나드(Bruno Menard)의 ‘더 라운지’와 ‘페이스트리 살롱’ 레스토랑도 함께합니다.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