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x이효리x비
유재석의 ‘할 수 있는 건 다 해보자’는 프로젝트, <놀면 뭐하니?>가 또 한 번 큰일을 낼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유재석은 <놀면 뭐하니?>를 통해 많은 도전을 해왔습니다. 진행할 때는 유재석, 드럼 치는 유고스타, 트로트 부르는 유산슬, 라면 끓이는 라섹, 하프 연주하는 유르페우스까지!
유재석은 처음 도전하는 분야에 당황하면서도 몸을 사리지 않는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덕분에 눈에 띄게 성장하는 실력과 만족할 만한 결과물을 내보였고, “역시 유재석”이라는 감탄을 불러일으켰죠.
유재석이 올여름에는 또 다른 프로젝트에 도전합니다. 이름하여 ‘여름x댄스x유재석’! 혼성 그룹 프로젝트입니다. 흥이 넘치는 ‘흥 부자’ 유재석에게 어떤 프로젝트보다 잘 어울리죠. 유재석은 1990년대 가요계를 빛낸 혼성 그룹 특유의 감수성을 되살리기 위해 발 벗고 나섰습니다.
이번에는 든든한 지원군도 함께합니다. 바로 그룹 핑클과 솔로 가수로 톱스타가 된 이효리와 최근 ‘깡’ 신드롬으로 다시 한번 붐을 일으킨 가수 비입니다. 이효리와 비는 단순히 인기 최정상의 톱스타라기보다는 한 시대를 대표하는 아이콘이죠.
<놀면 뭐하니?>는 앞서 이효리와 비를 소환해 화제였는데요, 과거 한 무대에서 호흡을 맞춘 두 사람! 함께 춤추는 모습을 다시 한번 볼 수 있을까요?
과연 각자의 영역에서 최고의 자리까지 오른 이들이 머리를 맞대고 어떤 그룹을 탄생시킬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 에디터
-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 포토
- @hangout_with_yoo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