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스타들의 #부케챌린지

2020.05.25

스타들의 #부케챌린지

코로나19 여파가 절정일 때에 비해 많이 잠잠해졌다고는 하지만, 많은 농가와 소상공인이 극심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2월과 3월 졸업식, 입학식 및 각종 행사가 연달아 취소되면서 꽃 소비가 줄어 화훼 농가가 위기에 빠졌는데요. 이를 돕기 위해 농림축산식품부가 마련한 이른바 ‘#부케챌린지’에 스타들도 동참하고 있습니다.

‘슈스 남극 펭귄’ 펭수도 부케챌린지에 참여했습니다. 꽃다발을 쓰고 화관까지 들고 있는 펭수, 꽃을 사지 않고는 못 배기겠네요.

방송인 유재석도 꽃 소비 촉진을 위해 나섰습니다. “소중한 분들에게 꽃을 선물해보세요”라는 유재석의 말에서 힘이 느껴지죠.

AOA 멤버 설현도 부케챌린지에 도전했는데요, 늘 예쁜 설현이지만, 평소보다 더 아름다워 보이는 건 꽃 덕분이겠죠!

배우 이동휘도 꽃다발을 들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꽃을 든 남자, 정말 로맨틱하지 않나요?

이하늬 역시 부케챌린지에 동참했습니다. 평소에도 꽃과 식물을 사랑하기로 알려진 이하늬, 꽃다발을 들고 있으니 더 행복해 보입니다.

방송인 이휘재와 플로리스트인 아내 문정원 부부도 참여했습니다. 이들은 작은 부케를 직접 만들어 길에서 꽃 나눔을 실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스타들의 선한 영향력이 담긴 부케챌린지 덕분일까요? 5월 들어 꽃 가격이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소중한 사람에게 오늘 꽃 한 송이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요?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모두 행복할 거예요.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