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일, 이혼설-재혼설 루머는 사실무근
가수 활동을 한 지 20여 년 만에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가수 양준일.
알 수 없는 유튜브 알고리즘이 많은 이들을 과거 활동 시절 영상으로 데려다놓으면서 다시 인기를 얻기 시작했죠. 많은 이들의 부름은 미국에 있던 양준일을 한국으로 소환했고, 무대에 다시 선 그의 모습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각종 방송과 광고 촬영 등으로 한창 바쁜 시간을 보내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양준일도 유명세를 치르는 걸까요? 때아닌 루머가 그의 발목을 잡았습니다. 그가 이혼과 재혼을 했다는 것. 루머 내용도 꽤나 구체적입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시작된 루머의 내용은 “양준일의 딸이 고등학생이고, 첫 번째 결혼을 했다가 이혼한 부인은 괌에 있다”는 내용입니다.
이런 내용은 지난 3월부터 댓글로 간간이 올라왔는데요, 이 내용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루머 형태로 퍼지기 시작한 겁니다. 이에 대해 양준일 측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으며, 고소하려고 했으나 댓글이 삭제돼 문제 삼지 않기로 했다고 전했습니다. 현재 양준일은 국내 활동을 이어가며 미국 생활을 정리하고 한국에서 가족과 함께 지내고 있습니다.
대중이 원해서 다시 소환한 슈가맨 양준일. 시대를 너무 앞서가 비난받고 뒤늦게 꿈을 이룬 그의 인생사는 많은 이들의 심금을 울렸죠. 시간을 거슬러 다시 스타로 우뚝 선 그의 앞을 가로막는 일이 없기를 팬들은 바라고 있습니다.
- 에디터
-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 포토
- @jiytime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