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전지현, <킹덤 외전>에서 볼 수 있을까?

2020.07.20

전지현, <킹덤 외전>에서 볼 수 있을까?

전지현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킹덤> 시리즈를 과연 볼 수 있을까요?

넷플릭스 인기 오리지널 <킹덤> 시리즈가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킹덤>은 조선시대 좀비가 창궐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미스터리 스릴러입니다. 죽은 자들이 살아나 생지옥이 된 위기의 조선, 그 안에서 왕권을 탐하는 조씨 일가의 탐욕과 왕세자의 사투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우리나라 사극과 좀비의 조합이라는 신선한 결과물로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특히 <킹덤 2> 엔딩 장면에 배우 전지현이 모습을 비쳐 호기심을 높였습니다. 짧지만 강렬한 한 컷 등장으로 해외에서는 연일 “<킹덤 2>의 미스터리한 여인은 누구냐”는 질문이 쏟아졌죠.

시즌 3에 대해 많은 이의 관심이 이어지는 가운데, 외전에 해당하는 프리퀄 형식의 시리즈에 전지현이 출연할 가능성이 엿보입니다.

20일 한 매체는 전지현이 미지의 인물 ‘아신’ 역을 맡아 <킹덤 외전(가제)>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킹덤>의 이전 시즌과는 별개의 이야기를 다뤄 좀비가 창궐한 조선시대에 아신이 어떻게 살아남았는지, 어떤 인물로 성장했는지 보여줄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전지현은 <킹덤> 시리즈를 집필한 김은희 작가의 신작 드라마 <지리산>의 주인공으로 <킹덤 외전>에 대한 의견도 함께 나누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대해 전지현의 소속사 문화창고는 20일 “프리퀄 형식의 넷플릭스 <킹덤 외전> 출연 제의를 받았다”며 “아직 확정된 것은 없다”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습니다.

<킹덤> 시즌 1, 2가 국내외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은 만큼 팬들은 전지현의 출연 여부를 두고 기대감을 보이고 있는데요, 과연 ‘미스터리한 여인’을 <킹덤>에서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Netflix, 안주영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