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한예슬, NEW 엉크르 드 뽀 쿠션을 입다

2020.08.14

한예슬, NEW 엉크르 드 뽀 쿠션을 입다

따라올 수 없는 단 하나의 NO.1 럭셔리 쿠션 <NEW 엉크르 드 뽀 쿠션>과 한예슬의 만남.

독보적인 매력을 자랑하는 배우 한예슬과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가 만났다. 비밀스러운 공간 속에서 우아하게 빛을 발하는 한예슬 그리고 <NEW 엉크르 드 뽀 쿠션>을 공개한다.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 매력적인 캣츠아이 메이크업으로 시크함을 장착한 그녀의 손에 쥐어진 <NEW 엉크르 드 뽀 쿠션>. 5년 연속 NO.1* 럭셔리 쿠션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베스트 셀러, ‘엉크르 드 뽀 쿠션’이 입생로랑의 시그니처 쉐브론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메탈 카산드르 로고를 입고 한층 더 감각적으로 재탄생했다. (*백화점 쿠션 1, 쿠션 브랜드 1_보떼 리서치 (2016 Q1-2020 Q2) 쿠션 판매 기준)

럭셔리한 꾸뛰르 액세서리를 연상케 하는 패키지 그리고 더욱 강력해진 지속력과 업그레이드된 새틴 광채까지. 무엇하나 놓치지 않았다. 네오 스킨 파우더가 함유되어 하루 종일 번들거림 없이 편안한 피부를 연출해줌은 물론, 얇고 가볍게 발리는 포뮬러가 피부에 촘촘하게 밀착되어 섬세하고 고급스럽게 빛나는 럭셔리 새틴 광채를 선사한다.

<NEW 엉크르 드 뽀 쿠션>을 만난 한예슬은 한층 더 당당하고 시크한 애티튜드를 선보였다. 골드빛 공간을 압도하는 그녀의 아우라.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을 단 하나의 NO.1 럭셔리 쿠션 <NEW 엉크르 드 뽀 쿠션>은 8월 7일부터 입생로랑 뷰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