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남정 딸 박시은, 걸 그룹 데뷔
우리나라 가요계에 부녀 가수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8090 최고의 댄스 가수였던 박남정의 딸 박시은이 걸 그룹으로 데뷔한다는 소식에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
박시은의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8일 자사에서 선보일 신인 걸 그룹 ‘하이업걸즈(가칭)’를 하반기에 론칭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박시은은 데뷔 후 한동안 ‘박남정의 딸’로 주목받았는데요,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쌍갑포차> 등에 출연하며 깨끗하고 청순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인상을 남겼죠. 2018년에는 SBS 연기대상에서 청소년 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이번에는 배우가 아닌 가수로 나서면서 또 다른 잠재력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박시은은 지난해 MBC <복면가왕>에 ‘혼돈의 카오스’로 등장해 뛰어난 실력을 선보인 바 있습니다.
하이업걸즈는 블랙아이드필승이 처음으로 자체 제작 및 프로듀싱을 맡은 걸 그룹입니다. 블랙아이드필승은 트와이스의 ‘OOH-AHH하게’, ‘Cheer Up’, ‘TT’, ‘LIKEY’, ‘FANCY’, 청하의 ‘롤러코스터’, ‘벌써 12시’, 에이핑크의 ‘1도 없어’ 등 다수의 히트곡을 다수 배출한 프로듀싱 팀입니다. 하이업걸즈는 스타 프로듀싱 팀이 발굴한 첫 그룹인 만큼 가요계 안팎의 관심과 기대가 높습니다.
하이업걸즈의 첫 번째 멤버로 이름을 올린 박시은. 소속사 관계자는 “박시은은 배우가 아닌 가수로도 엄청난 잠재력을 지닌 친구다. 앞으로 블랙아이드필승과의 시너지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는데요. 걸 그룹으로 변신한 그녀의 모습은 어떨지 궁금해집니다.
- 에디터
-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 포토
- MBC, 하이업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