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우 스미스와 함께한 오니츠카타이거의 20AW 브랜드 캠페인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는 세계적인 아티스트인 윌로우 스미스(Willow Smith)가 앰버서더로 활약한 2020 A/W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
윌로우 스미스(Willow Smith)는 세계적인 톱스타 윌스미스(Will Smith)의 딸로 현재 싱어송라이터이자 배우, 스타일 아이콘으로 큰 활약을 하고 있는 세계적인 아티스트이다. 차세대 스타일 아이콘으로 떠오른 그녀는 작년 9월 윌 스미스(Will Smith)와 함께 오니츠카타이거 창립 70주년을 기념한 소셜 미디어 프로젝트에서 협업을 통해 큰 이목을 끈 바 있다.
윌로우 스미스(Willow Smith)는 컬러풀한 패치워크와 다양한 소재를 조합하여 팝 아트와 패션 그리고 스포츠 웨어의 융합을 표현한 이번 캠페인을 멋지게 선보였다.
오니츠카타이거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안드레아 폼필리오(Andrea Pompilio)는 전 세계가 처한 상황과 환경 보호에 대한 인식을 일깨우기 위해, 윌로우 스미스의 아름다움과 파워 그리고 그녀의 영혼 깊은 곳에서부터 우러난 지구를 향한 사랑을 이번 캠페인을 통해 표현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윌로우 스미스(Willow Smith)는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나는 세상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하는 오니츠카타이거의 브랜드 비전에 큰 공감을 느꼈다. 오니츠카타이거의 미래가 매우 기대된다.”라며 기대감을 나타낸 바 있다. 오니츠카타이거 역시 캠페인을 통한 판매 수익금 일부를 NAACP의 법률 보호 및 교육 기금(https://www.naacpldf.org/)에 기부하여 #BlackLivesMatter 운동에 대한 그들의 노력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윌로우 스미스(Willow Smith)와 함께한 이번 2020 A/W캠페인은 오니츠카타이거 공식 오피셜 계정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며, 윌로우 스미스(Willow Smith)의 앨범 <더 너르센시(THE NERSENCY)>의 수록곡 ‘풀사이드(Poolside)’ 영상을 통해 룩북 촬영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비하인드 영상 만나보기
#OnitsukaTiger
<Official Campaign Website>
https://www.onitsukatiger.com/kr/ko-kr/mk/willowsmith
추천기사
-
패션 트렌드
2025년 트렌드를 알기 위해선 50년 전 과거를 돌아봐야 한다?
2024.12.10by 안건호
-
패션 뉴스
루이 비통×무라카미 다카시 협업 에디션 기념 애니메이션 2
2024.12.10by 오기쁨
-
셀러브리티 스타일
왜 내가 입으면 밋밋해져? 롱 코트 이렇게만 입으세요!
2024.12.12by 황혜원
-
뷰티 화보
파티 뷰티! 2024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8
2024.12.10by VOGUE
-
패션 트렌드
겨울에도 유효한 헐렁한 청바지와 우아한 셔츠 조합 5
2024.12.11by 장성실, 황혜원, Renata Joffre
-
아트
리움미술관이 2025년 선보일 전시 4
2024.12.05by 이정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