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 향수의 매력속으로
세계적인 디자이너들에게 늘 영감의 대상이 된, 관능적 아름다움의 아이콘 장미. 우아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발산하는 장미 향수의 치명적 매력 속으로!
‘관능적 쾌락주의’ ‘우아한 관능미’. 조르지오 아르마니와 이브 생로랑이 극찬하고, 무슈 디올이 직접 키우고 가꿨던 장미. 그 자태만으로도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하는 데다, 깊고 진한 향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장미는 화장품, 특히 향수의 원료로 오랫동안 사랑받아왔다.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아쿠아 디 콜로니아 로사’ , 펜할리곤스의 ‘엘리자베단 로즈’엔 ‘퍼퓨머리의 여왕’으로 불리는 5월의 장미를 향수 한 병에 가득 넣어 장미꽃 한 다발을 안고 있는 듯 풍성한 향을 선사한다.
그렇다면 남자들을 위한 장미 향수는 없을까? 뉴욕의 니치 향수 브랜드 르 라보의 ‘로즈 31’은 ‘향수의 도시’ 그라스에서 나고 자란 장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향수. 삼나무와 앰버의 조합을 더해 부드러운 남성미와 관능적인 여성미를 아우르는 향이 특징이다. 곧 다가올 밸런타인데이 선물용으로도 장미는 그만이다. 조 말론 런던은 선물 상자 안에 신선한 장미 생화와 관능적인 장미 향수 ‘레드 로즈’를 함께 담아 선보이며, 딥티크는 매년 2월 장미 향초 ‘로자 문디’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 겨우내 꽁꽁 굳어버린 몸과 마음을 치유해줄 향의 힐링이 필요하다면, 지금 장미 향수에 손을 내미시라!
최신기사
- 에디터
- 뷰티 에디터 / 이주현
- 포토그래퍼
- KANG TAE HOON
추천기사
-
패션 트렌드
온 세상을 누빌 2025 신발 트렌드 8
2025.01.08by 이소미
-
패션 아이템
올해 내내 톱에서 발견될, 이 어여쁜 디테일
2025.01.14by 안건호
-
패션 뉴스
지금 모든 가방에 벨트가 달려 있는 이유
2025.01.15by 안건호, Kelsey Stiegman
-
패션 트렌드
2025년을 장악할 티셔츠 트렌드
2025.01.11by 장성실, Alexandre Marain
-
아트
프라하의 가을 풍경을 뒤로한 채, 매일 가상현실로 들어갔다
2024.12.31by 김나랑
-
뷰 포인트
스마트폰 없이 크리스마스 보내기
2024.12.24by 이소미, Daisy Jones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