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히피 펌이 잘 어울리는 스타 4인

2023.02.06

히피 펌이 잘 어울리는 스타 4인

계절은 바뀌고 헤어스타일은 왠지 모르게 심심해 보이기만 합니다. 어떤 스타일로 바꿀지 고민스럽다면 히피 펌은 어떤가요? 때로는 스타일리시하게, 때로는 러블리하고 귀엽게, 때로는 자유분방하게 변신할 수 있는 히피 펌! 

부스스하면서도 매력 넘치는 히피 펌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1960년대 후반 미국을 중심으로 자유로운 생활과 가치관을 추구한 젊은이들, ‘히피’에서 시작됐습니다. 이들은 기존 패션보다는 개성이 드러나는 것을 중요시했죠. 레트로가 유행인 요즘, 스타들의 히피 펌을 참고해 올가을에는 분위기를 바꿔보는 것도 좋겠죠.

정려원

히피 펌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스타, 바로 정려원입니다. 부스스한 긴 머리카락이 그녀만큼 잘 어울리기도 어려울 것 같은데요. 하얀 피부와 브라운 톤 헤어가 그녀만의 분위기를 만듭니다. 

원피스를 입을 때는 소녀 같은 분위기를, 재킷을 입을 때는 복고 분위기를 짙게 풍기는 그녀. 작은 얼굴이 히피 펌 덕분에 더 작아 보이는 건 덤!

한예슬

어떤 스타일도 자신만의 것으로 소화하는 배우 한예슬도 히피 펌을 했는데요. 어깨까지 오는 중간 길이 헤어도 히피 펌을 하면 충분히 예쁠 수 있다는 걸 보여줬죠. 

한예슬처럼 히피 펌을 하고 머리를 묶거나 올리는 등 다양한 스타일로 응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아이유

아이유의 오밀조밀한 외모를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든 히피 펌. 마치 1980~1990년대를 이끈 무대 위의 디바를 연상케 하는 그녀의 히피 펌은 과하지 않아요.

허리까지 길게 늘어트린 머리에 원피스 조합이라니, 이보다 사랑스러울 수 있을까요?

조이

남다른 패션 센스를 보여주는 조이. 긴 머리 히피 펌으로 러블리한 매력을 드러냅니다.

그날그날 코디에 따라 힙하게, 사랑스럽게 변신하는 그녀! 톡톡 튀는 히피 펌을 원한다면 조이의 룩을 참고하세요.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