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 겨울, 호캉스
이토록 조용한 연말연시가 있었나 싶습니다. 나와 모두의 안전을 위해 왁자지껄한 송년회는 언감생심, 카페에 앉아 따뜻한 커피 한 잔을 마시던 날마저 아득하게 느껴지네요. 몸과 마음이 ‘코로나 블루’에 잠식당하기 전, 나 홀로 여행의 기쁨을 충족시킬 휴식처 ‘호텔’로 향합니다.
다채로운 언택트 호캉스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호텔 페이토가 올겨울 두 가지 특별한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먼저 북적이는 레스토랑 대신 객실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윈터 & 와인 패키지’. 체크인을 하며 선물처럼 받아오는 오가닉 레드 와인 한 병과 치즈, 올리브, 하몽, 러스크 등이 알차게 들어 있는 안주 꾸러미가 이 패키지의 히든카드입니다. 디럭스 룸 기준 10만5,000원의 합리적인 가격도 인기 요인. 넓은 소파에 둘러앉아 와인을 마실 수 있는 스위트 객실을 추천해요.
와인보다 편안한 휴식이 먼저라면, 객실 어디든 들고 다닐 수 있는 휴대용 미타스틱 가습기와 지친 피부까지 다독여줄 친환경 스킨케어 제품이 구비된 ‘촉촉한 겨울 패키지’가 어울립니다. 호캉스의 꽃, 조식은 할인 가격으로 제공되죠. 객실 타입에 따라 8만원부터.
호텔 페이토 강남과 삼성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고 2021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예약과 자세한 사항은 호텔 페이토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 에디터
- 이주현 B
- 포토그래퍼
- Courtesy Photos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