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아이유, 의리의 ‘셀럽 챌린지’
배우 김수현이 가수 아이유의 ‘셀럽 챌린지’에 동참했습니다. 의리로 다져진 두 사람의 우정, 한번 볼까요?
아이유가 지난달 발표한 정규 5집 선공개곡 ‘셀러브리티(Celebrity)’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에 맞춰 ‘셀럽 챌린지’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사회 또는 SNS상에서 보이는 내 모습과 내 안에 또 다른 나를 자기만의 방식으로 표현하는 챌린지입니다. 아이유가 가장 먼저 인스타그램에 셀럽 챌린지를 공개한 바 있죠.
이후 많은 이가 저마다의 방식으로 셀럽 챌린지에 동참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배우 김수현이 동참했습니다. 김수현은 배우가 아닌 인간 김수현의 모습으로 찍은 셀피를 대방출하며 아이유 지원사격에 나섰습니다.
김수현이 공개한 영상에는 드라이브와 라이딩을 즐기는 모습,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 아이유와 함께 출연한 KBS2 <프로듀사> 종방연 당시 아이유의 기념 좌석 등이 담겨 있습니다.
김수현과 아이유의 인연은 올해로 10년째입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11년 KBS2 <드림하이>에 함께 출연했습니다. 당시 김수현은 첫 드라마 주연을, 아이유는 첫 연기 도전으로 성공적인 신고식을 치렀죠. 이후 두 사람은 2015년 <프로듀사>로 다시 만나 호흡을 맞췄습니다.
이후에도 아이유는 김수현의 영화 <리얼>에 우정 출연을, 김수현은 아이유의 드라마 tvN <호텔 델루나>에 카메오로 직접 출연했죠. 또 아이유의 ‘이런 엔딩’ 뮤직비디오에 김수현이 출연하는 등 우정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우정, 응원합니다!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