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고퀄’로 소문난 <펜트하우스> 웨딩 사진

2022.11.11

‘고퀄’로 소문난 <펜트하우스> 웨딩 사진

<펜트하우스 2>가 방송되면서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습니다. 스피디한 전개와 역대급 반전으로 매회 화제를 낳고 있죠. 

이 드라마에는 웬만한 미드 못지않게 다양한 커플이 등장하죠. 서로 자신의 이익과 욕망을 실현하기 위해 만들어지는 커플들인데요. 드라마에 등장하는 웨딩 사진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진짜보다 더 진짜 같다는 <펜트하우스> 속 웨딩 사진 함께 보시죠.

주단태X심수련

시즌 1에서 펜트하우스 커플로 등장해 충격적인 결말을 안긴 주단태와 심수련. 역시 펜트하우스 커플다운 포스가 느껴지죠. 주단태의 클래식한 수트와 심수련의 심플한 웨딩드레스가 잘 어울립니다.

하윤철X천서진

<펜트하우스> 최고의 악역이지만, 왠지 모를 연민도 느껴지는 천서진. 그리고 시즌 1과 2에서 가장 크게 변신한 하윤철. 이들 부부도 로맨틱하게 사랑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웨딩 사진에서도 다정한 눈빛이 느껴지죠?

이규진X고상아

<펜트하우스>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이들, 이규진과 고상아! 재력가 시어머니와 마마보이 아들 이규진, 그리고 구박받을지라도 조건을 포기할 수 없는 고상아. 이들 가족의 묘한 분위기는 웨딩 사진에도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고상아, 눈치 보지 말아요!

하윤철X오윤희

시즌 1에서 오윤희와 앙숙 관계인 천서진의 남편이었던 하윤철. 그는 시즌 2에서 오윤희의 남편으로 컴백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죠. 왠지 과거 걸 그룹을(!) 했을 것만 같은 오윤희의 아름다운 미모와 하윤철의 훈훈함이 더해지니, 웨딩 사진도 정말 아름답게 느껴지네요.

주단태X천서진

시즌 1에서 불륜 커플이었던 주단태와 천서진, 시즌 2에서는 부부가 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화려하지만 왠지 모르게 서늘함이 느껴지는 건 왜일까요!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SBS, 마이퍼스트레이디, 플레하우스, 비슈어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