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신민아x김선호 <갯마을 차차차>

2022.11.10

신민아x김선호 <갯마을 차차차>

아마 이 조합을 기다린 이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러블리한 신민아와 대세 김선호가 만납니다.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 신민아와 김선호가 출연을 확정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두 사람이 그려낼 로맨틱 코미디, 벌써부터 두근거리는걸요.

신민아는 그동안 여러 작품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죠. 이번에는 예쁘고 능력 있는 치과 의사로 변신합니다. 완벽한 스펙을 가졌지만 내면은 어딘가 좀 헐렁한 ‘윤혜진’ 역인데요. 혜진은 자기 안에 숨어 있는 2%의 정의로움 때문에 인생의 계획이 틀어져버립니다. 우여곡절 끝에 바닷가 마을 공진에 내려간 그녀는 한 남자를 만나게 되죠.

그 남자가 바로 대세 중의 대세 김선호입니다. 김선호는 훈훈한 외모에 머리도 좋지만, 공식적인 직업은 무직인 ‘홍두식’ 역을 맡았습니다. 공진에서 누군가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틀림없이 나타난다는 ‘홍반장’이죠. 그는 혜진을 만나 푹 빠져듭니다.

tvN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내일 그대와> 등을 연출한 유제원 감독과 tvN 드라마 <왕이 된 남자>를 공동 집필한 신하은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현실주의 치과 의사와 만능 백수가 바닷가 마을에서 벌이는 로맨스라니, 어쩌면 올해 가장 사랑스러운 로코가 탄생할 수도 있겠네요!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에이엠엔터테인먼트, 솔트엔터테인먼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