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윌.아이.엠이 내놓은 슈퍼마스크

2022.11.10

윌.아이.엠이 내놓은 슈퍼마스크

잠잠해지나 싶었던 코로나19가 또다시 대유행 조짐을 보이는 지금, 미국 래퍼 윌.아이.엠이 마스크 제작업체 허니웰과 손잡고 최첨단 마스크를 내놨습니다. 이름하여 ‘슈퍼마스크(Xupermask)’!

윌.아이.엠이 내놓은 슈퍼마스크는 말 그대로 많은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마스크인데요. 일단 마스크에 환기를 위한 3단 조절 환기구, 30일마다 교체할 수 있는 헤파 필터가 탑재됐습니다. 그뿐 아니라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과 LED 조명까지 갖췄죠. 

컬러는 블랙과 화이트 중에 선택할 수 있고요. 배터리는 최대 7시간까지 작동합니다. 사이즈는 S, M, L 중에 고를 수 있고, 조절 가능한 스트랩도 제공됩니다.

슈퍼마스크는 영화 <배트맨>, <스파이더맨> 등에서 히어로의 의상을 만들고, 스페이스X의 우주복을 제작한 디자이너 호세 페르난데스가 디자인했습니다. 

현지 매체에 따르면 슈퍼마스크는 미국에서 8일 출시되고, 이후 캐나다, 영국, 유럽 등에서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마스크의 가격은 299달러, 한화로 33만원 정도입니다.

윌.아이.엠은 앞서 테슬라와 음악 스트리밍 업체 비츠 일렉트로닉스에 투자한 바 있는데요. 슈퍼마스크를 내놓으면서 새로운 영역에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Courtesy of Xupermask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