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SG워너비의 귀환

2022.11.10

SG워너비의 귀환

SG워너비가 돌아왔습니다. SG워너비는 2004년에 데뷔한 후 ‘내 사람’, ‘라라라’, ‘살다가’, ‘죄와 벌’, ‘Timeless’ 등 발표하는 곡마다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사랑받았죠. 

당시 SG워너비의 노래는 누구나 한 번쯤 미니홈피 BGM과 벨 소리로 설정해봤을 정도. 호소력 짙은 보컬과 화음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사랑받았던 SG워너비, 오랜만에 그들이 뭉쳤습니다.

최근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SG워너비가 MSG워너비 제작자인 유야호(유재석)를 깜짝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유야호는 SG워너비의 등장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죠. 

여전한 그들의 노래 실력은 많은 이의 잠들었던 추억마저 소환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SG워너비와 함께했던 이들에게는 색다른 감동을, SG워너비를 알지 못하는 이들에게는 재발견을 선사했죠. 

방송 후 <놀면 뭐하니?>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SG워너비 영상은 100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 중이고요, 노래는 주요 음원 실시간 차트에 재등장하며 역주행 중입니다. 

멤버들도 갑작스러운 인기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김용준은 “많은 분께서 좋아해주시니 제가 더 뭉클해집니다”라며 출연 소감을 전했고요.

이석훈 역시 “앞이 아닌 뒤에서라도 늘 그랬던 것처럼 노래하고 있을 테니까 가끔씩 찾아와주세요”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이를 추억에 젖게 해준 SG워너비의 노래로 잠시 귀 호강 타임 가져보시죠. 입덕 주의하세요!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MBC,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