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카디 비-오프셋, 이혼 취소하고 둘째 임신

2022.11.10

카디 비-오프셋, 이혼 취소하고 둘째 임신

래퍼 카디 비와 오프셋 사이에 둘째 아이가 생겼습니다. 결혼과 이혼을 반복하며 팬들을 혼란스럽게 했던 두 사람, 이제 정말 다시 사랑에 빠진 것 같네요. 

현지 시간으로 27일 ‘BET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이 자리에서 카디 비는 가수 미고스의 곡 피처링을 위해 무대에 올랐는데요, 누구도 예상치 못한 방법으로 임신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카디 비는 돌체앤가바나 수트를 입고 등장했는데요, 화려한 장식으로 가득한 수트는 배 부분이 망사로 노출되어 있었습니다. 누가 봐도 카디 비가 임신한 상태라는 걸 한눈에 알 수 있었죠. 

카디 비는 인스타그램으로도 임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녀는 화보 사진과 함께 둘째를 의미하는 ‘2!’라는 숫자를 올렸습니다. 그녀는 2018년에도 첫째 딸 임신 사실을 <SNL>에 출연해 떠들썩하게 알린 바 있죠.

둘째 소식에 팬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카디 비와 오프셋은 2017년 9월 결혼해 2018년 7월 첫딸을 품에 안았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첫딸을 얻은 지 5개월 만에 결별을 선언했다가 2019년 1월 재결합했습니다. 지난해 두 사람은 또다시 이혼 절차를 밟았는데요. 그해 11월 이를 취소해 팬들을 혼란스럽게 했죠. 

결별과 재결합을 반복하던 두 사람의 두 번째 임신 소식은 팬들을 다시 놀라게 했습니다. 이제 다시 결별 소식은 들리지 않길 팬들은 바라고 있습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GettyImagesKorea, Instagram, NBC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