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9월 드라마 신작 총정리!

2022.11.08

9월 드라마 신작 총정리!

가을의 시작과 함께 새로운 드라마가 안방극장을 찾아옵니다. 올가을, 마음을 풍요롭게 만들 신작 드라마를 소개합니다. 

티빙, tvN <유미의 세포들> 9월 17일 첫 방송

동명 인기 웹툰을 실사화한 <유미의 세포들>은 제작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세포들과 함께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평범한 유미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물이죠. 김고은과 안보현이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주인공을 맡았습니다. 유미와 함께 사랑에 빠져보세요.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9월 17일 첫 방송

456억원의 상금이 걸린 서바이벌에 참가했다면, 목숨을 걸고 게임을 끝마칠 수 있을까요?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입니다. 이정재, 박해수와 영화 <수상한 그녀>, <남한산성>을 연출한 황동혁 감독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동화적인 비주얼과 반대로 처절하게 사투를 벌이는 참가자들의 모습은 극강의 스릴을 그려낼 예정입니다. 

JTBC <인간실격> 9월 4일 첫 방송

이번 하반기 대작 중 하나로 손꼽히는 <인간실격>. 배우 전도연과 류준열의 5년 만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봄날은 간다>, <외출> 등으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허진호 감독의 첫 드라마 연출작이기도 합니다.

인생의 중턱에서 문득 ‘아무것도 되지 못했다는 것’을 깨닫는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보고 싶다면 <인간실격>을 추천합니다. 전도연은 아무것도 되지 못한 채 길을 잃은 여자 ‘부정’을, 류준열은 아무것도 되지 못할 것 같은 자신의 미래가 두려워진 남자 ‘강재’를 맡아 밀도 높은 멜로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KBS2 <달리와 감자탕> 9월 22일 첫 방송

떠오르는 청춘 배우 김민재와 박규영을 주연으로 내세운 드라마 <달리와 감자탕>! 미술관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설렘 가득한 힐링 로맨스극입니다. 가을에 잘 어울리는 드라마로 두 배우가 그려나가는 신개념 아티스틱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무지-무식-무학’이지만 생활력 하나는 알아주는 ‘무학(김민재)’과 겉모습은 귀티가 흐르지만 생활력이 없는 ‘달리(박규영)’의 티키타카 로맨스로 외로움을 달래보세요. 

tvN <하이클래스> 9월 6일 첫 방송

<SKY 캐슬>, <마인> 등을 재미있게 봤다면, 새로 시작할 <하이클래스>를 추천합니다. <하이클래스>는 파라다이스 같은 섬에 있는 초호화 국제 학교에서 죽은 남편의 여자와 얽히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치정 미스터리물입니다. 배우 조여정이 국제 학교 엄마들 사이에서 미운 오리 새끼가 된 전직 변호사 ‘송여울’ 역을, 김지수가 국제 학교를 쥐락펴락하는 모태 금수저 ‘남지선’ 역을 맡았습니다. 상류사회의 삶과 살인, 치정이 얽히며 주는 긴장감은 큰 재미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tvN <홈타운> 9월 22일 첫 방송

연기파 배우 한예리와 엄태구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홈타운>이 드디어 찾아옵니다. 1999년 벌어진 연이은 살인 사건을 쫓는 형사(유재명)와 납치된 조카를 찾아 헤매는 여자(한예리), 사상 최악의 테러범(엄태구)이 맞서며 벌어지는 긴장감 넘치는 미스터리 스릴러물입니다. 스크린에서 크게 활약한 한예리와 엄태구의 연기 대결, 꽤 흥미진진하겠죠.

SBS <원더우먼> 9월 17일 첫 방송

배우 이하늬가 오랜만에 드라마로 복귀합니다. <펜트하우스 3>의 뒤를 이어 방송될 코믹 활극 <원더우먼>으로. 비리 검사에서 재벌 상속녀로 인생이 하루아침에 바뀐 ‘조연주’. 빌런 재벌가에 입성한 불량 검사의 활약이 기대되는데요. 이하늬는 비리 검사계의 에이스 ‘조연주’ 역과 재벌가 며느리 ‘강미나’ 역을 맡아 일인이역에 도전합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