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데미 무어와 미스터리 맨

2022.11.07

데미 무어와 미스터리 맨

할리우드 배우 데미 무어가 한 젊은 남성과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데미 무어는 5일 인스타그램에 “지난밤 ‘레드 시 영화제(Red Sea Film Festival)’ 이벤트에 참여했다’며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데미 무어는 가슴과 허리 라인이 드러나는 화이트 컷아웃 드레스를 입고, 두 남성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올해 58세인 그녀는 탄탄한 보디라인을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죠.

데미 무어의 오른쪽에 서 있는 금발 남성은 그녀와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두 사람의 데이트 장면을 포착한 매체 등 외신은 그를 ‘미스터리 맨’이라고 보도했는데요. 

데미 무어가 그를 인스타그램에 태그하면서 정체가 밝혀졌습니다. 이 남성은 <풀 디스클로저>에 출연한 미국 출신 배우 패트릭 힐가트입니다.

데미 무어는 프레디 무어, 브루스 윌리스와 차례로 결혼했다가 이혼했죠. 이후 2005년 16세 연하인 애쉬튼 커처와 세 번째 결혼했으나 8년 만인 2013년 이혼해 전 세계를 떠들썩하게 했습니다.

힐가트가 데미 무어의 네 번째 남자가 된 걸까요? 두 사람이 핑크빛 무드인지, 단지 친구 사이인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에디터
오기쁨(프리랜스 에디터)
포토
Instagram, Cobra Team / Backgrid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