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웅, 자숙 끝 스크린 복귀
배우 엄태웅이 스크린에 복귀합니다. 성매매 혐의로 벌금형을 선고받은 그에겐 4년 만의 컴백이죠.
엄태웅의 소속사 스튜디오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엄태웅은 영화 <마지막 숙제>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마지막 숙제>는 이정철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배우 박상면, 전수경 등이 출연하며 이달 중 첫 촬영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엄태웅의 복귀에 많은 관심이 쏠리는 이유는 그가 성매매로 물의를 일으켰기 때문입니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딸 바보’로 많은 사랑을 받던 그는 2016년 추문에 휩싸였습니다. 성매매를 했다는 사실이 밝혀진 거죠. 그는 결백을 주장했으나 경찰 조사 결과 사실로 드러났고, 대중의 비난을 받았습니다. 엄태웅은 이후 활동을 잠정 중단하고 자숙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든 활동을 중단한 건 아니었습니다. 벌금형이 선고된 후 불과 6개월 만에 영화 <포크레인>에 출연했으니까요. 다만 엄태웅은 주연임에도 대중의 비난에 대한 부담감으로 시사회에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너무 이른 복귀가 아니냐는 여론도 일었죠.
이후 다시 자숙의 시간을 가진 엄태웅의 근황은 아내인 윤혜진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가끔 공개됐습니다. 윤혜진은 남편에 대한 대중의 시선이 여전히 곱지 않다는 것을 알고 SNS를 통해 “남편은 충분히 자숙한 거 같다. 그래서 와이프가 용서했고 그거면 된 거니까 남의 일에 더 이상 얘기 안 했으면 좋겠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죠.
아내의 응원 속에 복귀를 준비하던 엄태웅은 <마지막 숙제> 출연을 확정하며 컴백을 알렸습니다. 4년 만의 복귀가 꾸준한 활동으로 이어질지 관심이 높습니다.
추천기사
-
패션 트렌드
Y2K 룩에 영감을 줄 스트리트 패션 모음
2024.12.11by 황혜원
-
패션 뉴스
구찌가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고향에서 연말을 보내는 방법
2024.12.11by 안건호
-
웰니스
로마에서 서기 1세기부터 기침 치료제로 사용된 천연 항염증제!
2024.12.04by 안건호, Beatrice Zocchi
-
패션 뉴스
한강의 노벨 시상식 룩과 작가코어
2024.12.11by 이숙명
-
패션 트렌드
제니부터 헤일리 비버까지! 너도나도 입고 있는 단호한 치마
2024.12.11by 이소미
-
아트
문턱 너머 세상에 빛이 있는가, '한나 허: 8'
2024.12.06by 황혜원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