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무플라주, 어떻게 입을까?
어떤 옷을 입느냐에 따라 그날의 애티튜드도 달라지기 마련입니다. 쿨한 데님 팬츠를 입을 때와 매혹적인 블랙 드레스에 하이힐을 신을 때가 다르듯 말이죠.
요즘 옷 잘 입는 이들의 새로운 타깃이 된 밀리터리 룩은 입는 동시에 강인한 카리스마로 무장하게 되는데요. 이른바 ‘멋쁨’이 샘솟는 밀리터리의 상징 ‘카무플라주’ 패턴이 2000년대 세기말 감성과 함께 키 프린트로 귀환했습니다.
어떤 트렌드라도 쿨하게 소화해내는 벨라 하디드는 어떨까요? 강렬한 레드 컬러 크롭트 티셔츠에 로 라이즈 스타일의 카무플라주 패턴 팬츠를 매치했는데요. 티셔츠는 물론 네크리스까지 하트 포인트를 살려 강렬한 패턴을 한층 사랑스럽게 풀어냈습니다.
카무플라주를 사랑스럽게 소화하는 방법은 이뿐만이 아니죠. 핑크는 카무플라주와 의외의 조합을 완성하는 컬러입니다. 핑크 컬러의 주얼리나 슈즈, 모자 등과 카무플라주의 배색을 활용하면 복고풍의 팝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하나쯤 있을 법한 트랙 팬츠는 카무플라주 패턴 아이템을 리얼웨이에서 쉽게 응용하도록 도와주죠. 화려한 컬러보다는 베이식한 뉴트럴이나 그레이 컬러로 선택하고 헐렁한 실루엣의 트랙 팬츠를 매치해야 쿨함이 배가됩니다. 트랙 수트의 대안으로 떠오른 바이커 쇼츠 역시 스포티함과 모던함을 유지할 수 있는 아이템!
여전히 낯선 카무플라주 패턴을 처음 시도하는 이들이라면 베이스볼 캡처럼 액세서리부터 점진적으로 연출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평소 자주 입는 카디건, 티셔츠, 데님 팬츠 등 베이식한 디자인부터 뉴트로 무드를 살리는 플리츠 스커트나 베스트 등에 베이스볼 캡을 매치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카무플라주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테니까요.
- 프리랜스 에디터
- 유리나
- 사진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