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주지훈 <지리산>
배우 전지현과 주지훈이 만난 tvN 드라마 <지리산>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티저가 공개될 때마다 궁금증을 더하는데요, 올가을 <지리산>에서는 과연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극 중 ‘서이강(전지현)’과 ‘강현조(주지훈)’는 지리산을 보호하고 조난자를 찾아 구호하는 국립공원 레인저입니다. 최고의 레인저 서이강과 말 못할 비밀을 가진 신입 레인저 강현조. 두 사람은 파트너가 되어 지리산에서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일을 마주하게 되죠.
김은희 작가, 이응복 감독에 두 배우들까지, 드라마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조합으로 기대감을 높이는 <지리산>. 이승과 저승의 경계에 놓였을지도 모를 조난자들과 그들을 찾아 살리기 위해 산에 오르는 서이강과 강현조, 두 사람의 모습은 손에 땀을 쥐게 만듭니다.
특히 휴대전화 위로 떨어진 핏자국, 검은 장갑을 낀 손, 쓰러진 누군가 등 의미심장한 모습은 간담이 서늘하게 만드는데요, “누군가 저 산 위에서 사람들을 죽이고 있다”는 말에 긴장감이 깊어집니다.
과연 지리산에서 일어나는 죽음의 이면에는 또 다른 진실이 숨어 있는 걸까요. 아니면 단순히 조난으로 설명할 수 없는 또 다른 무언가가 존재하는 걸까요. 궁금증을 자극하는 드라마 <지리산>은 오는 10월 23일 첫 방송됩니다.
추천기사
-
패션 트렌드
제니부터 헤일리 비버까지! 너도나도 입고 있는 단호한 치마
2024.12.11by 이소미
-
패션 뉴스
존 갈리아노, 메종 마르지엘라에 작별 고하다
2024.12.12by 오기쁨
-
셀러브리티 스타일
당장 따라 하고 싶은, 티모시 샬라메의 배지 패션
2024.12.12by 이소미
-
엔터테인먼트
'로판 대공'이 현대 서울에 나타난다면?
2024.11.29by 이숙명
-
리빙
추억의 물건, 어떻게 정리할까?
2024.12.04by 오기쁨
-
패션 트렌드
겨울에도 유효한 헐렁한 청바지와 우아한 셔츠 조합 5
2024.12.11by 장성실, 황혜원, Renata Joffre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